라이엇 게임즈, 'TFT' 8.5시즌 '치명적 오류!!' 업데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세트 '치명적 오류!!'는 라이엇 게임즈가 지난 12월 'TFT'에 선보인 '괴물 습격!'의 후속 업데이트다. 차원문을 통해 챔피언을 복사하는 '무한대팀', '자크'를 소환하는 '균열방랑자' 등 다양한 신규 특성이 도입되고, 다양한 챔피언을 전장에 추가로 배치하는 '만성 환각', '가스 거인 학살자' 등 새로운 증강도 추가됐다.
이번 세트에서 ‘이즈리얼’은 'TFT' 최초로 두 가지 버전이 한 시즌에 등장하는 캐릭터다. ‘무한대팀’ 특성을 부여받은 '궁극의 이즈리얼'과 '지하세계' 특성의 이즈리얼을 함께 배치하면 서로의 스킬이 강화되며, 상대에게는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게임 내 밸런스 조정을 위해 '공동 선택 라운드'에도 변화를 적용했다. 특정 상황에서 챔피언 대신 '아이템 모루'가 등장하는 등 다양한 변수가 발생하고, 공동 선택 라운드에서 챔피언을 선택 후 결투장으로 돌아오면 챔피언이 보유한 아이템과 소모품은 인벤토리로 자동 이동된다.
이외에도 많은 이용자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해 접한 ‘제드’는 신규 미니 챔피언으로, ‘특급 위협 수염냥’은 신화급 전략가로 첫 등장한다.
'TF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FT'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