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임지연, '뉴스룸' 출연…"오늘(24일) 녹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배우 임지연이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24일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임지연이 오늘 '뉴스룸' 녹화를 마쳤다"고 전했다.
임지연은 JTBC '뉴스룸'에 출연해 '더 글로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임지연은 학폭 가해자 연진 연기를 입체적으로 표현했고, '더 글로리'의 인기몰이와 함께 뜨거운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임지연이 오늘 ‘뉴스룸’ 녹화를 마쳤다”고 전했다.
임지연은 JTBC ‘뉴스룸’에 출연해 ‘더 글로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더 글로리’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임지연은 부유한 환경에 뛰어난 미모, 해맑게 악랄한 성격까지 태어난 순간부터 모든 것을 발아래에 두고 일평생 백야 속에서 살아온 과거 학교폭력의 주동자 연진 역을 연기했다.
임지연은 학폭 가해자 연진 연기를 입체적으로 표현했고, ‘더 글로리’의 인기몰이와 함께 뜨거운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값 또 오른다'…교촌치킨, 4월 3일부로 3000원 인상
- ‘3·1절 일장기 목사' 국힘 당원 확인...이철규 "출당 요구 후 탈당"
- 친구가 내 아내를 때려..살인으로 끝난 우정
- '룸카페서 왕게임' 뒤 만취후배 성폭행한 중3男
- '더 글로리' 정성일 "하도영, 운전기사 해고 안해…와인은 선물" [인터뷰]②
- 열차도 에펠탑도 셧다운…프랑스 휩쓴 연금개혁 반대시위
- "부모 잃고 반항 시작" 도심 활보 얼룩말의 사연…캥거루와 싸우기도
- "재소자 맞냐, 자괴감 든다" JMS 정명석의 '황제접견' 어느 정도길래
- 전우원씨 방송 재개 예고…"3시간 폐 멈춰, 신께서 살려주셨다"
- 미성년자 성범죄 혐의 서준원 "나이 몰랐다" 울음 터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