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 이번엔 '의사도기'다…의료과실 의심사건 추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2' 이제훈이 의료과실 의심사건의 전말을 추적하기 위해 '닥터도기'로 변신한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흥행 쾌속 질주 중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 측은 24일 9화 방송을 앞두고, 종합병원 의사로 변신한 택시 히어로 김도기(이제훈 분)의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범택시2' 이제훈이 의료과실 의심사건의 전말을 추적하기 위해 '닥터도기'로 변신한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흥행 쾌속 질주 중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 측은 24일 9화 방송을 앞두고, 종합병원 의사로 변신한 택시 히어로 김도기(이제훈 분)의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도기는 훈훈한 의사의 모습으로 병원 복도를 환하게 밝힌다. 새하얀 의사가운과 지적인 안경, 목에 두른 청진기가 마치 제 옷처럼 찰떡이다. 또한 도기는 간호사 두 사람과 환자 베드를 이동시키며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간호사뿐만 아니라 침대에 누워있는 환자까지 도기의 젠틀한 미소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의료환경을 개선하는 모범적 비주얼로 활약할 '닥터도기'의 행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날 방송되는 9화에서 도기와 무지개 모범택시 팀은 의료과실이 의심되지만 증거를 찾을 수 없어 억울함을 호소하는 의뢰인 대신 집도의의 과실을 증명할 수 있는 물적증거를 찾기 위해 철통보안을 자랑하는 병원에 잠입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의사로 변신한 도기는 병원을 지켜보는 수많은 눈과 귀 속에서 미남계를 곁들인 천연덕스러운 부캐 연기로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구역의 굳게 닫힌 문을 열어젖힐 전망이다. 도기가 의료과실의 증거를 손에 넣고 사이다 참교육을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모범택시2' 측은 "9화에서는 무지개 모범택시 팀이 복수 대행 서비스 개시 여부를 두고 최대 난제에 빠지게 될 예정이다. 중대한 의료과실인지 단순한 불운인지 규명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증거를 찾기 위한 무지개 모범택시 팀의 버라이어티한 활약이 펼쳐질 것이므로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범택시2'는 24일 밤 10시에 9화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아인, 굳은 표정으로 경찰 소환...선임된 변호인단 살펴보니
- 송재림X김소은, 일본서 데이트?…"여행 시기 겹쳐 잠시 만난 것" 해명
- '나는 솔로' 13기 광수X순자, 러브라인 통편집 왜?…광수 "시청률 때문"
- '앤트맨3' 조나단 메이저스, 여성 폭행 혐의…MCU에 빨간불
- 해리 스타일스 새 연인은 8년 전 짝사랑 상대?…과거 인터뷰 조명
- '미우새' 주우재, "57kg은 친한 형 누나들의 모함…자칫하면 70kg 넘을 정도"
- '런닝맨' 김종국, "유재석 때문에 드라마 몰입 안 돼"…'더 글로리' 하도영과 닮은꼴 언급
- '군인' 방탄소년단 진, 휴가 나왔다…반가운 '완전체' 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