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율♥' 문희준 "아이돌 커플의 결혼? 즐길 거 다 즐기고 60세에 하길" [걸환장]

2023. 3. 24. 15: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아이돌 부부인 그룹 H.O.T. 멤버 문희준, 그룹 크레용팝 멤버 소율이 아이돌 커플의 결혼을 적극 권장한다.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11회에서는 결혼 7년 차 부부 문희준, 소율 가족과 문희준 동생 가족의 괌 여행이 그려진다. 문희준과 소율은 각각 1세대와 3세대를 대표하는 아이돌로 국내 첫 아이돌 1호 부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현직 아이돌이자 MC 규현은 문희준에게 "아이돌 커플의 결혼을 추천하냐?"라며 질문했다. 이에 문희준은 "같은 업계인 만큼 대화도 너무 잘 통하고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행복해서 추천한다"라고 아이돌 결혼을 강력 추천했다. 그러나 문희준은 "결혼은 추천하지만 즐길 거 다 즐기고 60세에 하길 바란다"라며 뼈 있는 조언을 남겨 스튜디오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문희준, 소율 부부는 둘째 아들 문희우를 출산한 지 막 5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문희준은 "집에서 육아만 하는 아내 소율이 육아 전쟁에서 벗어나길 바라는 마음에 힐링 여행을 계획했다"라며 괌 여행을 떠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여기에 문희준의 여동생 문혜리와 조카 희아, 희민까지 합류해 총 여섯 명이 여행에 함께한다.

특히 소율은 자신보다 10살 많은 시누이 문혜리와 함께 떠나는 첫 여행이다. 이들의 괌 여행은 어땠을지, 이번 여행이 소율에게 성공적인 힐링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뿐만 아니라 문희준, 소율 부부 싸움의 전초전을 보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문희준은 "결혼하니 선후배가 없어졌다", "7년 내내 선배 타령하는데 아내한테는 하나도 안 먹힌다"라며 은근한 우위권 싸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과연 소율은 문희준의 계획처럼 육아 전쟁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문희준 6인 가족의 괌 여행기에 관심이 모인다.

'걸환장' 11회는 오는 26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된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출연하는 가수 문희준, 소율. 사진 = KBS 2TV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