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처음 배우는 NHN 클라우드' 4월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이용자를 위한 NHN클라우드 기본 개념과 기술 활용법을 소개하는 기술 서적 '처음 배우는 NHN Cloud'를 오는 4월 3일 출간한다고 24일 밝혔다.
처음 배우는 NHN Cloud는 클라우드 활용 노하우를 담은 기본 학습서로 클라우드 기술 개념과 NHN클라우드의 다양한 서비스 실습 사례 등을 제공하는 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법인 출범 1주년 맞아 첫 기술 서적 출간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NHN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이용자를 위한 NHN클라우드 기본 개념과 기술 활용법을 소개하는 기술 서적 ‘처음 배우는 NHN Cloud’를 오는 4월 3일 출간한다고 24일 밝혔다.
처음 배우는 NHN Cloud는 클라우드 활용 노하우를 담은 기본 학습서로 클라우드 기술 개념과 NHN클라우드의 다양한 서비스 실습 사례 등을 제공하는 책이다. 처음 배우는 NHN Cloud에는 클라우드 이용 초심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며 맞닥뜨릴 수 있는 궁금증과 이에 대한 해결책을 스토리와 실습을 기반으로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따라서 NHN클라우드를 이해하고 다루는 데 필요한 기본기를 배우려는 개발자, 시스템 엔지니어, 기술 영업사원, IT 분야 전공자는 책에 담긴 다양한 활용 사례를 바탕으로 역량을 쌓을 수 있다.
NHN클라우드는 처음 배우는 NHN Cloud 출간을 기념해 28일 개최하는 ‘클라우드 온(Cloud On)’ 웨비나에서 김도균 저자 특강으로 내용을 선공개한다. 김도균 저자는 20년간 MS공인 강사로 활동하며 40여 권의 개발·기술서 집필과 강의 등을 해 온 전문가로, 이번 웨비나에서 연사로 직접 나와 ‘NHN Cloud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라는 제목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HN클라우드는 “처음 배우는 NHN Cloud가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부하고 업무에 도입해 보고 싶은 이용자에 도움이 되는 기술 활용 길잡이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사로서 클라우드 기술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함정선 (min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값 또 오른다'…교촌치킨, 4월 3일부로 3000원 인상
- 민주당, `한동훈 탄핵` 검토한다…韓 "탄핵안 당당히 응할 것"(종합)
- "재소자 맞냐, 자괴감 든다" JMS 정명석의 '황제접견' 어느 정도길래
- 여고생 강간미수 혐의 교사에 法 "해임 징계 정당"
- "4만원 교재를 4000원에"..'불법복제 천국' 된 대학가
- 또? 남경필 전 지사 장남 필로폰 투약 혐의..긴급체포
- "그녀 떠났을때 누구보다 아파해"...유난희, 故개그우먼 언급 사과
- "곧 죽어도 명품" 푸틴 애착 브랜드[누구템]
- 전우원씨 방송 재개 예고…"3시간 폐 멈춰, 신께서 살려주셨다"
- 미성년자 성범죄 혐의 서준원 "나이 몰랐다" 울음 터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