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여장→꽃미모 준희 변신…임신 7개월 아내 위해 만삭 체험(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김준호가 아내를 위한 만삭 체험에 나선다.
이날 김준호는 임신 7개월 차의 만삭 체험에 나선다.
이날 김준호는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펜싱계 F4 훈남 아빠에서 꽃미모를 뽐내는 '준희'로 변신해 만삭 체험에 돌입한다.
30세 현역 펜싱 국가대표도 배를 움켜잡지 않으면 거동이 불편할 정도로 쉽지 않은 김준호의 만삭 체험은 '슈돌'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슈돌’ 김준호가 아내를 위한 만삭 체험에 나선다.
3월 24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1회는 ‘우리가 함께하는 첫 순간’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김준호는 임신 7개월 차의 만삭 체험에 나선다. 둘째 ‘은동이’를 임신하고 있는 아내의 고충을 조금이라도 헤아리기 위해 도전한 것. 김준호는 만삭 조끼를 입은 채 은우와 스펙타클한 하루를 보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 김준호는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펜싱계 F4 훈남 아빠에서 꽃미모를 뽐내는 ‘준희’로 변신해 만삭 체험에 돌입한다. 승무원 아내의 손수 메이크업으로 변신을 한데 이어 임부복과 만삭 조끼를 착용한 것. 김준호는 예상 외로 아리따운 자신의 모습에 반해 거울 공주로 거듭난다. ‘준희’ 임산부로 변신한 김준호는 “입자마자 의자를 찾게 되네”라며 만삭 조끼 7kg의 무게에 무거워진 몸을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으로 은우와의 하루를 시작한 김준호는 “허리도 못 돌리겠어”라며 앉고 일어서는 일상적인 상황에도 몸을 가누기 힘든 고충을 털어놓는다. 그는 걸레질을 하면서도 세상 거친 숨소리와 느릿느릿해진 동작으로 땀을 뻘뻘 흘렸다는 전언이다.
이어 만삭 조끼를 입고 여장을 한 상태로 은우와 장보기에 나섰다고 해 아내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알기 위한 김준호의 열정에 기대감이 모은다. 30세 현역 펜싱 국가대표도 배를 움켜잡지 않으면 거동이 불편할 정도로 쉽지 않은 김준호의 만삭 체험은 ‘슈돌’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면가왕으로 3억 빚 상환” 황재근, 1억 들인 황금빛 집 공개(특종세상)[어제TV]
- “낳아놓기만” 19세 결혼→이혼 제임스 킹, 10년만 만난 子에 참회(특종세상)
- ‘더 글로리’ 임지연 입은 의상 보니, 명품 아닌 10만원대 의상도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이도현 “발달장애 동생+부모님에 작년 전셋집 선물” 애틋 가족애(유퀴즈)[어제TV]
- 송민호, 오늘(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공황장애·양극성 장애 고백
- 10기 옥순, ♥유현철에 “180분 아로마 전신 마사지 부탁해” 달달 럽스타
- 박원숙 “故최진실 새벽 전화에 신경질, 그 후로 한 달 뒤에‥” 후회(같이 삽시다)
- 황재근, 母 장례식도 못 봐 “유학중 비행기 푯값 없어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더 글로리’ 김건우 “손명오 노출신의 빨간 팬티, 내가 선택”[EN: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