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피츠버그 배지환, 시범경기 세 번째 '멀티 히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막 로스터 진입을 노리고 있는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가 멀티 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로 타격감을 끌어올렸다.
피츠버그는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에 있는 매케츠니 필드에서 보스턴 레드삭스와 2023 스프링캠프 시범경기를 치렀다.
그는 이날 3타수 2안타 1타점을 기록했고 시범경기 타율은 종전 2할1푼2리에서 2할5푼(36타수 9안타)으로 끌어올렸다.
배지환은 올해 시범경기에서 세 번째로 멀티 히트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개막 로스터 진입을 노리고 있는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가 멀티 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로 타격감을 끌어올렸다.
피츠버그는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에 있는 매케츠니 필드에서 보스턴 레드삭스와 2023 스프링캠프 시범경기를 치렀다. 배지환은 2루수 겸 9번 타자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이날 3타수 2안타 1타점을 기록했고 시범경기 타율은 종전 2할1푼2리에서 2할5푼(36타수 9안타)으로 끌어올렸다. 배지환은 올해 시범경기에서 세 번째로 멀티 히트를 달성했다.
첫 타석부터 안타를 쳤다. 2회말 1사 2루 상황에서 보스턴 선발투수 조시 윈코브스키를 상대로 풀 카운트까지 가는 끈질긴 승부 끝에 중견수 앞 안타를 쳤다.
적시타가 됐다. 2루 주자가 3루를 돌아 홈까지 들어와 배지환은 타점 하나를 더했다.
5회말 두 번째 타석에는 1사 주자 없는 가운데 섰다. 배지환은 바뀐 투수이자 좌완 리처드 블레이어를 상대로 2루수쪽 내야 안타로 출루했다.
7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는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팀 동료 최지만은 이날 경기에 나오지 않았다. 피츠버그는 보스턴에 4-7로 졌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LB 피츠버그 배지환, 시범경기 첫 멀티 히트
- 소속팀 복귀 김하성, 밀워키전은 무안타
- MLB 피츠버그 배지환, 시범경기 두 번째 멀티 히트
- 김하성, 시범경기 캔자스시티전 '2도루'
- 조진웅, '尹 탄핵 집회'서 소신 발언…"비상계엄은 극악무도·패악질"
- "서울 공원서 비둘기 먹이 주지 마세요"…과태료 최대 100만 원
- 1151회 로또 당첨번호 '2·3·9·15·27·29'…보너스 '8'
- 어묵 국물도 따로 돈 받네…"1컵당 100원·포장은 500원"
- "순간 눈을 의심"…왕복 4차선 한복판에 주차된 킥보드
- "'오징어 게임'에 아주 질렸다"…황동혁 감독 美인터뷰서 깜짝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