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구글 매출 순위 2위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21일 정식 출시 후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이어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위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21일 정식 출시 후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이어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위를 달성했다.
이 게임은 출시 전인 지난 20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지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정식 출시 후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도 함께 기록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를 강조한 작품이다. 이용자들은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필드전과 해상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빠른 속도감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정식 출시…애플 인기 1위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출시 5시간만에 애플 매출 1위 올라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