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음식물처리기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카라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은 스마트카라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로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카라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25회차를 맞은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9년부터 발표해 온 브랜드 평가 지표다. 국내 산업군과 기업 브랜드 수준을 파악해 비교할 수 있도록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 파워를 측정한다.
스마트카라는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선호도 등을 측정하는 브랜드 충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한 제품력과 '세상 편한 친환경'을 목표로 한 적극적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이 고객의 높은 신뢰도와 선호도를 끌어냈다는 평가다.
스마트카라는 제품 개발부터 생산까지 국내에서 원스톱으로 모든 공정 과정을 주도한다. 2009년부터 건조분쇄 방식만을 독자 연구·개발해 지난해 '스마트카라 400 프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친환경 실천 독려 캠페인도 적극적이다. 일상 속 쉬운 친환경 실천법을 제안해 누적 11만 건 이상의 참여를 달성한 '세편친 캠페인', 스마트카라로 처리한 음식물쓰레기를 비료로 활용해 과일을 재배하는 '스마트카라 팜 캠페인' 등이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은 스마트카라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로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밴·PG사, 애플페이 선점경쟁 불붙었다
- 윤경림, 주총 앞두고 사의…KT 경영공백 우려
- 배터리 간격 넓혀 데이터센터 화재 방지
- [신차드라이브]'트랙스 크로스오버' 참~착한 가성비·침착한 주행감
- 테라·루나사태 주범 '권도형' 추정 인물, 몬테네그로서 검거
- 세계 최초 '3D프린팅' 로켓 발사...궤도 진입 실패
- 에듀테크 기업·교수·교사, 산업 진흥체계 마련 위해 뭉쳤다
- 野, 국회 본회의서 양곡관리법 단독 처리 강행...與 "대통령 거부권 건의"
- 연료전지, 수출 산업으로 육성…2030년 1GW 목표 달성
- [제조혁신 이노비즈]친환경 레이저 인쇄 전문기업 투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