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스팀 글로벌 매출 10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078340)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PC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글로벌 매출 순위 10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현재까지 '크로니클'은 구글플레이스토어 11개 지역 인기 순위 1위, 8개 지역의 매출 톱10을 기록했으며, 애플앱스토어 9개 지역 매출 톱10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는 ‘크로니클’의 최고 순위 기록 경신이다. 지난 9일 글로벌 출시 후 2주차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영향이 컸던 것으로 분석된다.
일본과 미국에서는 출시 후 가장 높은 4위와 12위에 각각 올랐으며, 싱가포르 3위를 기록하는 등 동서양 여러 국가에서 매출 순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크로니클’은 구글플레이스토어 11개 지역 인기 순위 1위, 8개 지역의 매출 톱10을 기록했으며, 애플앱스토어 9개 지역 매출 톱10을 달성했다. 스팀에서도 태국, 프랑스, 벨기에 매출 1위를 비롯해 주요 아시아와 유럽 지역에서 동시에 매출 톱10에 오르며 플랫폼과 지역구분 없이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이번 업데이트 이후 전 세계적인 이용자 지표가 높아졌을 뿐 아니라 출시 이후 하루 기준 최대 매출액도 경신하며 장기 흥행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매주 굵직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추가해 장기 지속 가능한 컴투스의 대표 흥행작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만원 교재를 4000원에"..'불법복제 천국' 된 대학가
- 美검찰, 테라폭락 ‘권도형’ 증권사기 등 8개 혐의로 기소(종합)
- "4만원 교재를 4000원에"..'불법복제 천국' 된 대학가
- "곧 죽어도 명품" 푸틴 애착 브랜드[누구템]
- 미성년자 성범죄 혐의 서준원 "나이 몰랐다" 울음 터뜨려
- 계좌번호 공개한 정유라…"엄마 재수술, 도와달라"
- "그녀 떠났을때 누구보다 아파해"...유난희, 故개그우먼 언급 사과
- '성추문 입막음' 의혹 트럼프 기소 여부 다음주로 미뤄질 듯
- ‘16강’ 이룬 손흥민, “팬들에게 감사 인사할 것”... 클린스만호 출항
- 차준환, 세계피겨선수권 남자 싱글 쇼트 3위...사상 첫 메달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