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딸 하영 갑자기 낯 가리기 시작” 육아 고민(물건너온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딸 하영의 낯가림이 최근 심해졌다고 전했다.
가수 장윤정은 3월 26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26회에서 딸 하영의 근황을 공개한다.
이날도 아빠들의 여러 육아 고민이 공개되는 가운데, 장윤정은 "아니 저희 집 둘째 하영이가.."라고 틈을 놓치지 않고 육아 상담을 시도한다.
장윤정은 "하영이가 원래 낯을 안 가리는 아이였다. 그런데 최근에 갑자기 낯을 가리기 시작했다. 갑자기 낯가리는 아이들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느냐"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장윤정이 딸 하영의 낯가림이 최근 심해졌다고 전했다.
가수 장윤정은 3월 26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26회에서 딸 하영의 근황을 공개한다.
지난주 육아 멘토로 등장한 노규식 박사는 엄마 아빠들이 궁금해하는 상황별 육아 꿀팁을 전수해 육아 반상회 아빠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이날도 아빠들의 여러 육아 고민이 공개되는 가운데, 장윤정은 “아니 저희 집 둘째 하영이가..”라고 틈을 놓치지 않고 육아 상담을 시도한다.
장윤정은 “하영이가 원래 낯을 안 가리는 아이였다. 그런데 최근에 갑자기 낯을 가리기 시작했다. 갑자기 낯가리는 아이들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느냐”고 고민을 토로했다. 노규식 박사는 “갑자기 낯을 가린다는 건 아이가 놀란 경우일 수 있다”고 조언한다. 장윤정은 노 박사의 말에 폭풍 공감하는 듯 격한 반응을 보인다.
또한 육아 반상회에서는 어른들이 아이를 보면 귀여운 마음에 쓰다듬는 문화를 두고 이야기를 나눈다. 이때 김나영은 “우리 집 둘째 이준이가 귀여워서 쓰다듬고 와락 안아줬더니 ‘이야기하고 만지라고 하더라’”며 경험담을 들려준다. 노규식 박사는 김나영이 이때 취한 반응을 듣곤 바람직하다고 박수를 쳤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영국 아빠 피터가 아들 지오, 딸 엘리와 함께 자신의 모교인 영국 명문 대학 킹스컬리지 투어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장윤정은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명문대 투어가 인기”라고 귀띔, 피터네 가족의 런던 나들이와 명문대 투어를 집중해 시청한다.
피터네 가족은 먼저 빅벤, 웨스트 민스터 궁전 등 영국의 명소를 찾아 시청자들을 방구석 런던 투어에 초대한다. 역사에 관심이 많은 피터는 명소에 대한 다양한 역사적 배경부터 영국 아빠답게 깨알 런던 여행 팁을 전수한다.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면가왕으로 3억 빚 상환” 황재근, 1억 들인 황금빛 집 공개(특종세상)[어제TV]
- 이도현 “발달장애 동생+부모님에 작년 전셋집 선물” 애틋 가족애(유퀴즈)[어제TV]
- ‘더 글로리’ 임지연 입은 의상 보니, 명품 아닌 10만원대 의상도
- 10기 옥순, ♥유현철에 “180분 아로마 전신 마사지 부탁해” 달달 럽스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낳아놓기만” 19세 결혼→이혼 제임스 킹, 10년만 만난 子에 참회(특종세상)
- 송민호, 오늘(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공황장애·양극성 장애 고백
- 박원숙 “故최진실 새벽 전화에 신경질, 그 후로 한 달 뒤에‥” 후회(같이 삽시다)
- ‘더 글로리’ 김건우 “손명오 노출신의 빨간 팬티, 내가 선택”[EN:인터뷰②]
- 황재근, 母 장례식도 못 봐 “유학중 비행기 푯값 없어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