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버스’ 하하♥별, 부부동반 1종 대형면허 취득 “삼남매 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와 별이 부부동반으로 1종 대형면허 취득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를 위해 하하-별 부부는 함께 버스 첫 운행 50일 전부터 대형면허 취득을 위한 특별 운전 연수를 시작했다.
그럼에도 하하와 별은 버스에 탈 '드림-소울-송' 3남매와 여러 탑승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연습을 거듭, 재수 끝에 1종 대형면허 시험에 당당히 합격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하하-별의 부부동반 대형면허 취득과 함께, 본격적인 운행 준비를 앞둔 '하하버스'에 관심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하하와 별이 부부동반으로 1종 대형면허 취득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는 4월 4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버스'(제작 ENA, AXN, K-STAR)는 워너비 가족으로 꼽히는 하하-별과 3남매 드림-소울-송의 출연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희소병 투병 이후 의젓하게 건강을 회복한 막내 송이와 그런 송이를 중심으로 끈끈한 케미를 발산할 하하가족 완전체의 모습을 담아낼 것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
이 가운데 하하-별 부부가 1종 대형면허증을 당당하게 인증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각자 면허증을 든 채, 다정히 어깨를 맞대고 서있는데 잔망스러운 투샷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에 '하하버스'가 담아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하하와 별은 '하하버스'에서 낡은 마을버스를 개조한 버스를 직접 운행하며 전국 각지를 누빌 예정. 이를 위해 하하-별 부부는 함께 버스 첫 운행 50일 전부터 대형면허 취득을 위한 특별 운전 연수를 시작했다. 특히 하하는 수동기어 차량을 운전해본 경험이 없어 연습 단계부터 본 시험에 이르기까지 녹록지 않은 과정을 겪었다는 후문이다.
그럼에도 하하와 별은 버스에 탈 '드림-소울-송' 3남매와 여러 탑승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연습을 거듭, 재수 끝에 1종 대형면허 시험에 당당히 합격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하하-별의 부부동반 대형면허 취득과 함께, 본격적인 운행 준비를 앞둔 '하하버스'에 관심이 고조된다.
(사진=콴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면가왕으로 3억 빚 상환” 황재근, 1억 들인 황금빛 집 공개(특종세상)[어제TV]
- 송민호, 오늘(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공황장애·양극성 장애 고백
- “낳아놓기만” 19세 결혼→이혼 제임스 킹, 10년만 만난 子에 참회(특종세상)
- 황재근, 母 장례식도 못 봐 “유학중 비행기 푯값 없어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더 글로리’ 임지연 입은 의상 보니, 명품 아닌 10만원대 의상도
- 10기 옥순, ♥유현철에 “180분 아로마 전신 마사지 부탁해” 달달 럽스타
- 이도현 “발달장애 동생+부모님에 작년 전셋집 선물” 애틋 가족애(유퀴즈)[어제TV]
- 박원숙 “故최진실 새벽 전화에 신경질, 그 후로 한 달 뒤에‥” 후회(같이 삽시다)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정동원 측 “교통법규 위반,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인지 못해 반성”[공식입장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