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뱀집'에 GD 출연하면 좋겠다"...공개 러브콜

이수연 2023. 3. 24. 0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뱀뱀이 아티스트 지드래곤(이하 'GD')을 언급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 측은 4월 호 커버를 장식한 뱀뱀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뱀뱀은 첫 솔로 데뷔에 대해 "'유튜브 뮤비 1억 뷰 찍기'를 목표로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가수 뱀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2023 4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가수 뱀뱀이 아티스트 지드래곤(이하 'GD')을 언급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 측은 4월 호 커버를 장식한 뱀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뱀뱀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화보 천재'의 면모를 자랑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뱀뱀은 첫 솔로 데뷔에 대해 "'유튜브 뮤비 1억 뷰 찍기'를 목표로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뱀뱀의 솔로 정규앨범 '사워 앤 스윗(Sour&Sweet)' 오는 28일 발매된다.

예능가에서도 '신흥 예능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뱀뱀. 그에게 예능 대세로 사랑받는 비결을 묻자 '노필터 입담'을 꼽으며 "아이돌인데 이만큼 내려놓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는 거 같다. 저도 사실 가끔 좀 불안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뱀뱀은 유튜브 단독 토크쇼 '뱀집'으로 인기를 얻어 차세대 MC의 재능을 증명했다. 최예나, 풍자, 다나카 등 화려한 섭외력에 대해 그는 "지금 제 인맥 총동원해서 엄청난 게스트 분들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달라"고 기대를 모았다.

이어 '뱀집'에 꼭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가 있냐는 질문에는 "권지용 선배님. 지용 형은 빅뱅 데뷔 초부터 쭉 제 롤 모델이었다. 아직 지용이 형을 모시기엔 누추하다. 더 성장해서 채널이 대박이 나면 그때 꼭 한 번 형님을 초대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또 뱀뱀은 tvN 새 예능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모로코 편에서 영업 천재로 손님을 끌어들이는 '인싸'로 백종원 사장에 지원사격을 나선다. 그는 "4월 2일에 첫 방송인데, 엄청 재밌을 거다. 저 진짜 다 내려놨다. 아이돌 메이크업 이런 거 아예 없이 완전 쌩얼에다가 피부도 민낯 그대로 리얼하게 다 나온다"고 밝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어느덧 데뷔 10년 차, 어엿한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뱀뱀에게 처음 한국에 왔을 때 꿈꾸던 모습대로 성장했는지 묻자 "반은 꿈꾸던 대로 잘 성장했고, 반은 아쉬움이 남는다"라며 "시간을 돌리고 싶을 만큼 후회되는 부분도 있다. 갓세븐 초창기 활동할 때 중2병이 되게 심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이런 흑역사가 또 없다"고 밝혀 폭소케 했다.

한편, 가수 뱀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2023 4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앳스타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