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세글자’ 가사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남승민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세글자' 가사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아련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남승민의 모습과 신곡의 가사, 곡명인 '세글자'가 표기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신곡 '세글자'는 나훈아의 '고향역', 태진아의 '옥경이' 등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임종수의 곡이다.
남승민의 신곡 '세글자'는 오는 3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터에는 아련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남승민의 모습과 신곡의 가사, 곡명인 ‘세글자’가 표기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천근만근 무거워진 나의 발길에 부질없이 밟히는 그대 이름 세 글자 내 인생의 전부였네요“라는 곡의 가사 일부가 적혀있으며, 애절한 감성이 묻어 나오는 글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신곡 ’세글자‘는 나훈아의 ’고향역‘, 태진아의 ’옥경이‘ 등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임종수의 곡이다.
앞서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남승민의 신곡이 ’사랑하는 연인의 어쩔 수 없는 안타까운 이별 이야기를 담은 트로트이며, 남승민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더한 곡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남승민은 ‘트위스트 킹’, ‘지붕’, ‘바보같은 사람’, ‘욜로욜로’ 등의 곡들을 발매해오며 솔로가수로의 입지를 다져왔으며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오 마이 웨딩’ 등의 OST 가수로도 참여했다. 최근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남승민의 신곡 ’세글자‘는 오는 3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세 연하와 재혼’ 서세원, 캄보디아 근황
- 현아,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타투로 시선 강탈 [DA★]
- 강호동 이런 모습 처음…이대호 대결에 벌벌 ‘공포’ (공치리5)
- ‘욕호스트’ 정윤정→‘고인 팔이’ 유난희, 막말 끼워파는 홈쇼핑 (종합)[DA:스퀘어]
- 유아인 측 “경찰 비공개 소환 원칙 어겨…일정 재협의” (전문)[공식]
- “영혼까지 빨았다” 목욕하며 죄 씻었다…노홍철 진지한 모습 [DA★]
- 前빅뱅 탑, 넷플 선물 자랑은 못 참았나봐…‘오겜2’ 티내기 [종합]
- ‘재혼’ 김준호, 사태 심각…녹화 중 분실 ‘비상 상황’ (독박투어3)
- ‘제이에프컴퍼니 임원’ 이준호 측 “탈세 절대 아냐, 17년간 충실 납세” [공식입장]
- 이민정, ♥이병헌 닮은 子 근황 공개…듬직한 도련님 느낌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