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남친 원혁과 듀엣 무대 “결혼 아직 허락 안 했다”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 스페셜’ 이용식이 원혁과 노래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 스페셜’에서는 여자친구 아버지인 이용식과 듀엣 무대를 펼친 원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에는 사랑을 위해 출연했던 원혁이 등장했다. 그는 “여자친구와 연애한 지 2년 가까이 되었는데 저희는 결혼하고 싶다. 아버님께서 반대하고 계신다”라며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코미디언 이용식이라고 밝혔었다.
이용식은 “시집가면 딸과 헤어지는 것 같아”라고 말했고 딸 이수민 씨는 “누가 보면 한 달 사귀고 이러는 줄 알겠어. 왜 한 번도 안 만나주냐는 거지”라고 따졌다.
이에 이용식은 울타리를 쳐서 보호하고 싶다고 말했고 이수민 씨는 “그러니까 보호를 하려면 아빠가 검증해야지”라고 분노했다.
딸을 빼앗기는 기분인 이용식은 그렇게 원혁을 처음 만나게 됐다. 눈치만 보게 되는 어색한 첫 식사 자리 후 원혁은 남진 ‘파트너’로 상큼하게 등장했고 여자친구 수민 씨도 객석에서 응원했다.
홀로 노래하던 원혁은 ‘너무 좋은 파트너야’라고 노래했고 이용식이 등장했다. 이용식은 원혁과 함께 호흡을 맞춰 노래했고 이수민 씨는 활짝 미소 지었다.
노래가 끝난 후 힘들어 주저앉던 이용식은 원혁에게 “잡아라”라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조선의 사랑꾼’에서 화제가 된 두 사람은 상상도 못 한 조합으로 깜짝 놀라게 했다.
부담스러운 무대가 아니었냐는 물음에 원혁은 “너무 떨렸지만 아버님과 함께 무대에 설 수”라고 말했고 이용식은 “아버까지는 이해하지만 뒤에 님자가 걸린다”라며 아직 확답을 주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원혁은 “선생님과 함께”라고 웃었고 객석에서 원성이 쏟아졌다. 심상치 않음을 느낀 이용식은 ‘아버님’을 허락했고 그는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했고 더 잘하고 싶어 떨렸다. 저에게는 오늘 이 자리가 꿈의 무대였다. 아버님과 호흡을 맞출 수 있는 ‘미스터트롯2’에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누구보다 긴장한 채 무대를 봤던 이수민 씨는 “일단 이제까지 제가 아빠의 파트너였다. 또 다른 아빠의 파트너가 나타나 줘서 더 든든하다. 오늘 무대에서 아빠가 제일 멋있었고 연예인 중 연예인 아빠 사랑합니다”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용식은 “소식이 없다 8년 만에 태어나 준 수민이가 정말 고맙고 제 생명이다. 어느 날 갑자기”라며 원혁을 쳐다봤고 눈물 흘리던 그는 조용히 외면해 폭소케 했다.
이번 연습으로 인해 이수민 씨는 조금은 가까워지지 않았나 싶었지만 엄청 가까워진 것 같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붐은 무대에서 어부바라도 나왔으면 했다고 말했고 원혁은 이용식을 업으려고 했지만 실패했다. 그 모습에 이용식은 “제가 살 빼는 게 낫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