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겉멋 든 회 뜨기 실력 완벽 보완…정호영과 연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태곤이 '도시횟집'을 위해 회 뜨기 실력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23일 오후 처음 방송된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횟집 운영에 도전한 '도시어부'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과 신입 윤세아의 모습이 담겼다.
'도시횟집' 개업을 앞두고, 회를 담당하게 된 '칼잡이' 이태곤의 연습 장면이 담겼다.
이날 이태곤은 '도시횟집' 주방에 입성해 양식 참돔을 이용해 실전처럼 연습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태곤이 '도시횟집'을 위해 회 뜨기 실력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23일 오후 처음 방송된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횟집 운영에 도전한 '도시어부'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과 신입 윤세아의 모습이 담겼다.
'도시횟집' 개업을 앞두고, 회를 담당하게 된 '칼잡이' 이태곤의 연습 장면이 담겼다. 이태곤은 일식 대가 정호영 셰프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며 상담했다. 이태곤은 "회는 칼 잡은 사람의 개성이 표현되는 것"이라고 소신을 밝히며 정호영에게 껍질 벗기기에서 실수가 많다고 털어놨다. 정호영은 이태곤의 고민에 "우리 주방에서는 '겉멋 들었다'고 표현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잘하시는데, 급하다"라고 조언했다.
이날 이태곤은 '도시횟집' 주방에 입성해 양식 참돔을 이용해 실전처럼 연습에 나섰다. 이태곤은 부족한 실력을 보완하며 연습한 끝에, 완벽하게 껍질과 살을 분리하는 데 성공하며 뿌듯해했다.
한편, 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은 낚시는 베테랑이지만 식당 운영은 처음인 '도시어부' 멤버들의 좌충우돌 횟집 도전기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