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강나언, 셀프 포토[화보]
손봉석 기자 2023. 3. 23. 23:09
배우 강나언의 성숙미 물씬한 비주얼이 포착됐다.
지난 22일 강나언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셀프 포토들이 공개, tvN ‘일타스캔들’이 끝난 후 더욱 물오른 강나언의 미모가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셀프 포토에는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강나언의 모습이 담겨 작품에서 보지 못한 여러 매력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나언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윙크를 날리는 컷부터 환하게 웃는 표정의 컷까지 포토제닉한 면모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드라마 종영 후 잠깐의 휴식기를 가진 강나언은 팬들과의 가까운 소통을 위해 셀프 포토를 오픈,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드라마 ‘일타 스캔들’의 방수아 역으로 라이징 스타덤에 오른 강나언은 차기작 tvN ‘구미호뎐1938’에도 캐스팅, 올해 역시 열일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나언은 ‘일타 스캔들’ 촬영을 끝낸 후 “많은 사랑을 받은 방수아 캐릭터를 능가하는 역할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새 작품을 예고한 바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무한한 잠재력으로 더 높이 비상할 강나언의 발전적 면모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강나언은 5월 방영 예정인 tvN ‘구미호뎐1938’에서 생활력 강한 기생 국희 역을 맡아 또 한 번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핫보디’ 50대 언니들, 비결이 궁금해?
- [SNS는 지금] 김준호♥김지민, 결혼 전 마지막 셀카…“오래된 부부인 줄”
- ‘미우새’ 이상민, 핑크빛 신혼집 공개
- ‘성폭행 의혹’ 벗은 기성용 “죽기보다 힘들었다”
- 송혜교 ‘울프컷’ 파격 변신
- ‘손민수♥’ 임라라, 결혼 고민했던 이유 “20대 중반에 빚만 5천”
- [스경X초점] 자숙 끝낸 엄태웅, 9년만의 복귀 성공할까
- [SNS는 지금] ‘마비성 장폐색’ 김영철, 안타까운 근황 공개했다···“천천히”
- 풍자, 18kg 이상은 무리였나 “살이 더 안 빠져”
- 황정음, 43억 횡령→카드값·세금까지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