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파우더 맞으며 달리기···더 컬러런 5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러 파우더와 함께 5km를 달리는 2023 더 컬러런이 오는 5월 13일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스포츠 마케팅 기업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 주관하는 더 컬러런은 알록달록 파우더를 온몸으로 맞으면서 즐기는 러닝 페스티벌이다.
스포맥스코리아 관계자는 "3년 만에 개최되는 페스티벌인 만큼 임팩트 넘치는 페스티벌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5km 달리기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km 러닝과 함께 뮤직페스티벌 진행
컬러 파우더와 함께 5km를 달리는 2023 더 컬러런이 오는 5월 13일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스포츠 마케팅 기업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 주관하는 더 컬러런은 알록달록 파우더를 온몸으로 맞으면서 즐기는 러닝 페스티벌이다. 2011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돼 지금까지 35개 이상 나라에서 진행됐으며 총참가자 수는 600만 명이 넘는다.
국내에서는 2013년 1회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다. 코로나19 등의 이유로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대회는 뮤직페스티벌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박재범, 크라잉넛, 비비, 글렌체크, 바밍타이거를 비롯한 트렌디한 DJ 퍼포먼스 등 화려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인생샷이 완성되는 다채로운 포토스팟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주최 측은 야놀자를 통해 3월 말부터 얼리버드 티켓을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다음 달에는 통합권과 VIP권을 판매한다. 스포맥스코리아 관계자는 “3년 만에 개최되는 페스티벌인 만큼 임팩트 넘치는 페스티벌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5km 달리기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낮 서울 주택가에 웬 얼룩말이…어린이대공원 탈출 소동[영상]
- '짬뽕에서 엄지만한 벌레'…'별점 1점' 사진 보니 황당
- 정동원, 동부간선도로서 '오토바이' 타다 적발…'첫 운전이라 몰랐다'
- 입양가만 수백만원…리트리버 제친 최고 인기 반려견 1위는 '이 품종'
- 집안 냉동고서 발견된 시신…살해된 지 1년 넘었다는데
- 北주민 굶어죽는데…김주애는 240만원짜리 옷 입고 ‘미소’
- 늘 배고프다더니…'우리 애가 거지냐' 부실급식에 폭발한 엄마들
- '1타 강사' 현우진이 250억에 산 아파트…3년 연속 국내 최고가 기록 [집슐랭]
- 정순신 아들, 전학 처분 후 완료까지 '평균 11배' 330일 걸렸다
- 재산 250조 '명품 대통령' 손목엔 870만원 '소박한' 시계···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