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 '청소년 생명존중사업'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으로 구성된 삼성금융네트웍스가 23일 교육부, 한국생명의전화와 '청소년 생명존중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세 기관은 청소년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마음보호 훈련' 프로그램을 확산하고, 청소년의 일반적인 고민부터 자살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상담을 지원하는 SNS 채널을 운영하는 등 청소년 지원활동을 벌이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민 상담 SNS채널 등 운영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으로 구성된 삼성금융네트웍스가 23일 교육부, 한국생명의전화와 ‘청소년 생명존중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세 기관은 청소년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마음보호 훈련’ 프로그램을 확산하고, 청소년의 일반적인 고민부터 자살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상담을 지원하는 SNS 채널을 운영하는 등 청소년 지원활동을 벌이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 문제를 정부, 기업 등 사회 각 부문에서 책임감을 갖고 적극 동참해야 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인혁 기자 twopeople@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년만 넣어둬도 수익 쏠쏠" 돌풍…1조4600억 뭉칫돈 몰렸다
- 유재석 2년 만에 교체…케이카 '새 모델' 누구길래
- 한국서 막노동하더니 부시장 됐다…필리핀 근로자의 변신
- 호텔비 수백만원인데 "벚꽃 보러 가자"…日 여행 '광풍'
- "불안해 못 살겠다"…강남 아파트 입주한 공무원들 '발칵'
- 이근, 구제역 공개 결투 신청 거절…"날 이용해 돈 벌려고 해"
- [종합] 전소민, 무례한 前남친에 뿔났다 “사귄거 인증해달라고”(‘하하PD’)
- "비공개 소환인데"…'마약 혐의' 유아인 요청 통했다
- 유연석 갑질 폭로 등장, 사과글마저 조작…소속사 "변호사 선임, 선처 없다" [TEN이슈]
- 고덕동 아파트, 10억 아래로 '뚝' 무섭게 빠지더니…3개월 만에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