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심하은 유튜브 도전에 면박…"매력 없는데 왜 결혼했어?" 발끈 [살림남2]

2023. 3. 23. 16: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심하은이 인생 첫 유튜브 촬영에 나선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시아버지와 함께 요리 유튜버에 도전하는 심하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심하은은 자신의 축구팀 멤버들을 위해 음식을 만들어 갔고, 음식을 맛 본 멤버들이 "요리를 잘한다", "(요리) 유튜브를 해 보면 어떠냐"는 칭찬을 쏟자 쑥스러워했다.

하지만 현직 구독자 54만 유튜버인 이천수는 "유튜브는 아무나 하나?"라며 "신기한 재능이나 매력이 있어야 한다"며 동료들 앞에서 면박을 줬다. 이에 기분이 상한 심하은은 "매력이 없는데 왜 나랑 결혼했어!"라 발끈했다.


결국 오기가 발동한 심하은은 이천수의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함께 유튜브 채널을 만들자며 집으로 초대했고, 자신을 제외하고 둘이서 수익을 반반씩 나누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겠다는 말을 들은 이천수는 "넌 나 때문에 올라선 거야"라는 등 잔소리와 핀잔을 이어 갔다는데.

이와 관련 본격적인 요리 콘텐츠 촬영에 집중하는 심하은과 아버지에 자꾸만 참견하는 '씬스틸러' 이천수가 눈길을 끈다. 과연 심하은이 인생 첫 유튜브 촬영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천수는 심하은이 속해 있는 축구팀을 상대로 골키퍼 1명을 포함한 2대 10 대결을 하기로 했다가 초반부터 선제골을 허용하고 말았다고 해 9명의 철벽 수비를 뚫고 월드컵 레전드로서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5일 토요일 밤 9시 25분 방송.

[사진 = KBS 2TV '살림남2']-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