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모델 맞춰보세요"…케이카, 사전 소셜미디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케이카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과 광고 캠페인 공개에 앞서 사전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날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등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부터 할께할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유추할 수 있는 티징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케이카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과 광고 캠페인 공개에 앞서 사전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날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등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부터 할께할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유추할 수 있는 티징 이미지를 선보였다.
티징 이미지 속 새로운 모델을 알아맞히는 이벤트는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이어진다.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천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고 케이카는 설명했다. 당첨자는 내달 4월 7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올해 새롭게 케이카와 함께할 브랜드 모델 공개에 앞서 케이카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케이카만이 가진 경쟁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카는 업계 선두주자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새로운 모델 및 메시지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새로운 캠페인은 내달 1일부터 TV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기 車로 ‘트럭참사’ 막은 현대차 연구원…아반떼 받았다
- 스텔란티스코리아, 400억원 투입해 ‘푸조’ 강화한다
- 현대차·기아, 어드벤트와 협력…수소 연료전지 공동 개발
- 금호타이어 "올 매출액 4兆 돌파 목표…역대 최대"
- 정재훈 현대차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5N 출시로 전동화 리더 될 것"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