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세일즈인사이트와 MOU 체결..."B2B 영업 콘텐츠 확장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그룹의 종합 교육기업인 KG에듀원이 최근 국내 CRM(고객관계관리) 전문업체인 세일즈인사이트와 상호 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관련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도 "교육업계 대표 기업인 KG에듀원과의 협력으로 B2B(기업과 기업간 거래)영업관련 콘텐츠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직무교육·CRM·전자계약 등 기업 비즈니스에 필요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6개사가 참여하는 파트너십 크루를 런칭하는 등 세일즈 전략을 위한 공동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원찬 KG에듀원 대표는 “세일즈인사이트와의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도 “교육업계 대표 기업인 KG에듀원과의 협력으로 B2B(기업과 기업간 거래)영업관련 콘텐츠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일즈인사이트는 2003년부터 B2B 기업에 특화된 영업관리 세일즈포인트(Salespoint) CRM을 자체 개발·공급하며 제조·유통·물류·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이지혜 (jhlee2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경, JMS 정명석 겨냥 대대적 압수수색…인력 200명 투입
- “평생을 후회 속에서 살길”…서울대에 ‘정순신 아들 비판’ 대자보
- "아내를 잃었습니다"…두팔 벌려 막았지만 트럭이 덮쳤다
- "내가 살 거니까 방빼"..거짓말 집주인, 수천만원 배상
- “첫 운전이라”…‘미스터트롯’ 정동원, 자동차도로서 오토바이 몰다 잡혀
- 경찰학교 '학폭 퇴교' 또 있었다…경찰대도 10명 징계
- '더 글로리' 김건우 "최혜정 진짜 사랑했는데…휴대폰까지 던질 일?" [인터뷰]
- “아이폰인 줄 알았는데” 갤럭시 사진 보고 놀란 이유 [하이니티]
- "잘못했어요" 애원했는데..유산하자 숨질 때까지 학대한 계모
- 불륜 빌미로 아내 직장상사 협박…3천만원 뜯은 40대, 2심서 감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