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임원진 자사주 매입…"책임 경영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임재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들이 자사주를 매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임재영 대표이사는 전날 책임 경영의 일환으로 1천주를 매입했다.
신규 임원들의 자사주 매입 행렬도 이어졌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의 임원진은 고객 중심 경영으로 회사 가치를 높여 더욱 성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사주 매입에 나섰다"며 "대내외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책임경영을 통해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임재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들이 자사주를 매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임재영 대표이사는 전날 책임 경영의 일환으로 1천주를 매입했다. 취득 단가는 1주당 1만7천300원으로 총 매입 금액은 약 1천730만원이다. 임재영 대표이사는 지난해 총 8천주를 매입한 바 있다.
신규 임원들의 자사주 매입 행렬도 이어졌다. 김상준 전무와 이현정 상무는 각각 5천주, 1천주를 매입했다. 취득 단가는 각각 1만7천455원, 1만7천550원이다. 각 매입 금액은 약 8천730만원, 1천760만원 규모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의 임원진은 고객 중심 경영으로 회사 가치를 높여 더욱 성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사주 매입에 나섰다"며 "대내외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책임경영을 통해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있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경산업 '루나', 日 오프라인 시장 진출…650여개 매장서 런칭
- 애경산업, 청양공장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획득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