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여행 전용 라방 '놀러가G'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은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프로그램 '놀러가G'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자사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마다 엄선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장은 "올해 해외여행이 본격화되는 추세에, 5월 황금연휴도 앞두고 있어 여행 라방 고정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우선 해외여행을 시작으로, 향후에는 국내여행까지 고루 편성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표 여행 라방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프로그램 '놀러가G'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자사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마다 엄선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올해부터 해외여행이 본격화됨에 따라 여행 라방을 고정 편성해 패키지, 에어텔 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단독 특전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23일 첫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동남아 대표 여행지 '다낭' 상품을, 30일에는 대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4월에도 순차적으로 △6일 홍콩 △13일 괌 △20일 크루즈 △27일 일본 여행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장은 “올해 해외여행이 본격화되는 추세에, 5월 황금연휴도 앞두고 있어 여행 라방 고정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우선 해외여행을 시작으로, 향후에는 국내여행까지 고루 편성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표 여행 라방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스, 금융 넘어 '통신 플랫폼' 노린다
- 삼성 '갤럭시 북3' 출시 한달, 판매량 2.5배 늘었다...'갤럭시 생태계'가 무기
- 美 연준, 기준금리 0.25%P 인상…파월 "연내 금리인하 없을 것"
- 텔레칩스, 차량용 AI 반도체 시장 진출...'엔돌핀 개발'
- 공유오피스, 엔데믹 타고 활성화…할인·IT 서비스 제공
-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 "디지털헬스케어 기술로 건강 형평성 제고"
- [단독]데이터센터 화재방지 대책...'배터리 간격' 넓히고 '우회 전력망' 확보
- 애플, 삼성에 아이폰 OLED 추가 주문...삼성 의존도 더 커진다
- '충전기 보조금 주더니 이젠 철거해라?'...정부-지자체의 따로 행정
- 성장 한계 부딪힌 교촌, 신성장동력 찾기 '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