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개포 자이스퀘어' 상업시설 오는 3월 28일 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포 자이스퀘어가 오는 3월 28일 입찰과 계약을 진행한다.
2년 전 분양가 대비 낮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이는 해당 상업시설의 입찰 내정가는 지상 1층(전용평당 약 1.1억 수준), 지하 1층(전용평당 약 4.7천만 원 수준)으로 최고가 공개입찰 예정이다.
강남 개포 자이스퀘어는 강남에 생기는 독보적인 단지 내 상업시설로 지하 3층, 지상 4층 총 102실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년 전 분양가 대비 낮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이는 해당 상업시설의 입찰 내정가는 지상 1층(전용평당 약 1.1억 수준), 지하 1층(전용평당 약 4.7천만 원 수준)으로 최고가 공개입찰 예정이다.
강남 개포 자이스퀘어는 강남에 생기는 독보적인 단지 내 상업시설로 지하 3층, 지상 4층 총 102실로 구성되어 있다. 3375세대 입주민과 인근 2만 세대 배후수요를 품은 독립형 단지 내 상업시설로 인근 배후수요가 365일 이용 가능한 대형 상업시설이다.
최대 3m 층고의 넓은 공간감을 확보했으며, 127대 주차 가능한 전용 주차장 등이 주차 편리성을 자랑한다. 병원과 학원, 프랜차이즈 등 생활 밀착형 업종이 이미 임대를 완료했고 지하 1층 대형마트 입점이 가능한 MD가 구성되어 있다.
넉넉한 규모의 전용 주차장 외에도 상 환경 중정 조성, 테라스형 상가 등 다양한 쇼핑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스트리트형 랜드마크 상가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인근 상권을 이끄는 랜드마크로서의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경, JMS 정명석 겨냥 대대적 압수수색…인력 200명 투입
- “평생을 후회 속에서 살길”…서울대에 ‘정순신 아들 비판’ 대자보
- "아내를 잃었습니다"…두팔 벌려 막았지만 트럭이 덮쳤다
- "잘못했어요" 애원했는데..유산하자 숨질 때까지 학대한 계모
- “첫 운전이라”…‘미스터트롯’ 정동원, 자동차도로서 오토바이 몰다 잡혀
- 경찰학교 '학폭 퇴교' 또 있었다…경찰대도 10명 징계
- '더 글로리' 김건우 "최혜정 진짜 사랑했는데…휴대폰까지 던질 일?" [인터뷰]
- “아이폰인 줄 알았는데” 갤럭시 사진 보고 놀란 이유 [하이니티]
- 하와이서 60대, 상어 물렸지만 180m 헤엄쳐 '구사일생'
- 불륜 빌미로 아내 직장상사 협박…3천만원 뜯은 40대, 2심서 감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