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원소주' 같은 히트상품, 올해도 개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이사회를 진행한 허 부회장은 고객 만족 최우선, 데이터 역량 향상, 디지털 사업으로 성과 극대화, MD·마케팅 혁신으로 히트상품·신선식품 강화 등 4가지 경영 방침을 소개했습니다.
허 부회장은 고객 만족 최우선과 관련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와 상품을 끊임없이 개선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데이터 역량 향상에 대해서는 “GS리테일이 가진 온·오프라인의 방대한 데이터를 전사적으로 잘 활용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히트상품에 대한 의지도 내비쳤습니다.
허 부회장은 “지난해 ‘원소주’·‘버터맥주’ 등 히트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올해도 히트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며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MD와 상품 마케팅의 진정한 혁신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습다.
이날 GS리테일은 △제52기 재무제표 등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 등 2가지 안건을 의결했습니다.
이상규 전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을 사외이사로 신규 선임했습니다.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임금협상 '난항'…임직원 불만 고조
- 외풍에 또?…윤경림 KT 차기대표 후보 사의 표명
- 야구에 진심인 '이 회사'..또 할인 신세계 펼친다
- 서초 반포자이 전용 84㎡…보유세 500만원 준다
- "마스크 다시 쓰세요"…모래폭풍, 우리나라 덮친다 - SBS Biz
- 커피왕과 돈키호테…회장님이 돌아왔다
- 공개매수 '사실상 종료' 에스엠 주가 더 내리나…개미들 '전전긍긍'
- '재주'는 고객이 '잇속'은 배민이…'우아한' 형제의 환경보호
- 헉! 도쿄 긴자 평당 약 17억5천만원
- "연애하라"…중국 대학, 연애 장려에 7일간 봄방학 - SBS 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