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밀한 각도 조절에 안전 장치도”···시몬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침대가 매트리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Motion Curved Bas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몬스는 침대가 휴식의 공간으로 활용되는 점을 반영해 사용자들이 자신의 생활 양식에 맞출 수 있도록 모션 커브드 베이스를 개발했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사용자의 자세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몬스침대가 매트리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Motion Curved Bas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몬스는 침대가 휴식의 공간으로 활용되는 점을 반영해 사용자들이 자신의 생활 양식에 맞출 수 있도록 모션 커브드 베이스를 개발했다.
기존 모션베드의 경우 세트로 구성된 프레임만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시몬스는 여러 프레임과 호환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사용자의 자세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된다.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모터가 3개 이상 탑재돼 모션 작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했다.
시몬스침대 관계자는 “포켓스프링부터 토퍼 매트리스, 폼 매트리스까지 소비자의 수면 취향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짬뽕에서 엄지만한 벌레'…'별점 1점' 사진 보니 황당
- 정동원, 동부간선도로서 '오토바이' 타다 적발…'첫 운전이라 몰랐다'
- 입양가만 수백만원…리트리버 제친 최고 인기 반려견 1위는 '이 품종'
- 집안 냉동고서 발견된 시신…살해된 지 1년 넘었다는데
- 北주민 굶어죽는데…김주애는 240만원짜리 옷 입고 ‘미소’
- 늘 배고프다더니…'우리 애가 거지냐' 부실급식에 폭발한 엄마들
- '1타 강사' 현우진이 250억에 산 아파트…3년 연속 국내 최고가 기록 [집슐랭]
- 정순신 아들, 전학 처분 후 완료까지 '평균 11배' 330일 걸렸다
- 재산 250조 '명품 대통령' 손목엔 870만원 '소박한' 시계…브랜드는?
- “우리 아빠 누군지 알아?” 차 7대 들이받은 ‘음주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