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성과공유제' 통해 중소기업에 6억 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 제품 전문 홈쇼핑 홈앤쇼핑은 고금리·고물가 등 경영 여건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전체 지원 금액이 6억 원에 달하는 성과공유제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성과공유제를 통해 60개 업체에 각각 1000만 원씩 총 6억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제품 전문 홈쇼핑 홈앤쇼핑은 고금리·고물가 등 경영 여건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전체 지원 금액이 6억 원에 달하는 성과공유제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성과공유제를 통해 60개 업체에 각각 1000만 원씩 총 6억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해 홈앤쇼핑이 진행한 방송에서 판매량이 부진했던 업체 가운데 매출 등 실적이 하락한 업체를 홈앤쇼핑이 직접 선별해 지원한다. 성과공유제를 통해 홈앤쇼핑은 2013년부터 522개 사에 49억 원에 달하는 자금을 지원했다. 중소기업과의 상생에 적극적으로 나서 소규모 기업의 경영 및 성장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성과공유제를 비롯해 상생펀드 운영, 상품 대금 지급 시기 단축 등을 운영해 중소기업 협력사를 지원하겠다”며 “중소기업이 불경기를 잘 이겨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별 통보에 동거녀 살해한 30대 男 현행범 체포
- 번지점프하는데 갑자기 줄 '뚝'…기적적으로 생존한 中 남성
- 재산 250조 '명품 대통령' 손목엔 870만원 '소박한' 시계…브랜드는?
- 우상호, “尹, 日 부럽다고? 국민들은 대통령 부끄러워해”
- 보험·카드사도 배당 잔치…현금배당 3조원 육박
- 정순신 아들, 전학 처분 후 완료까지 '평균 11배' 330일 걸렸다
- “우리 아빠 누군지 알아?” 차 7대 들이받은 ‘음주 뺑소니’
- '조수석에 8년째 쓰레기 가득'…아이 둘 태우는 아내 車 상태 '경악'
- 남편이 가게 화장실에 설치한 경보기…알고 보니 불법촬영 카메라
- 아이브 소속사, '아가동산 돈줄' 신나라레코드 손절? 예판 목록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