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상반기 신입 채용...메타버스서 28일 첫 설명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물산이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실시하고, 첫 채용설명회를 메타버스 플랫폼서 28일 개최한다.
모집 부문은 ▷구매 ▷회계·자금 ▷인사·노무 ▷시설관리(기계) ▷시설관리(건축), 5개 직무로 4월 3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받는다.
롯데물산은 채용설명회도 연다.
이번 설명회는 롯데의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엘리크루타운'에서 진행되며, 26일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물산이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실시하고, 첫 채용설명회를 메타버스 플랫폼서 28일 개최한다. 모집 부문은 ▷구매 ▷회계·자금 ▷인사·노무 ▷시설관리(기계) ▷시설관리(건축), 5개 직무로 4월 3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받는다. 모집 대상은 올해 6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취득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 수행 업무 등 세부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물산은 채용설명회도 연다. 회사 소개, 채용 절차 안내, 직무 소개 등 지원자 관점에서 채용에 관련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롯데의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엘리크루타운’에서 진행되며, 26일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규 채용과 동시에 새롭게 바뀐 롯데물산의 인재상도 공개했다. ‘기쁨과 행복의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회사 비전에 맞추어 ▷도전하는 인재 ▷소통하는 인재 ▷창의적인 인재, 3개 요소를 인재상으로 수립하고 각 행동 방식에 대해 정의했다.
신주희 기자
joo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폭행→23세 연하 재혼' 서세원, 캄보디아 교회서 포착
- “10대에 술 팔았죠. 100만원 내놔요” 피해업주 결국 '눈물의 영업정지'
- 인공눈물 썼다가 3명 죽고, 4명 안구적출…어쩌다가?
- "유산 원인이 의붓아들"…12살 초등생 학대·살해한 계모의 원망
- “여보 집 팔지 말까? 세금이 4000만원 준대”…보유세 시뮬레이션 해보니 [부동산360]
- 승리, 유혜원과 방콕 여행설…"커플처럼 다정"
- “넷플릭스 천하에 무너졌다?” 4년 만에 등장, 이나영이 살릴까
- "형 나 죽을 것 같아, 그만해"…흉기 휘두른 친형에게 동생의 마지막 말
- 北주민은 굶어죽는데, 김주애 240만원 ‘명품’ 입었다
- “이러다 다들 아이폰 산다” 삼성 ‘초유의 사태’ 비상 체제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