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시몬스침대, 전동침대 ‘모션 커브드베이스’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침대(대표 안정호)가 전동침대 'N32 모션 커브드베이스'(사진)를 새로 선보였다.
모션스판 안전가림천이 있어 아이나 반려동물 가정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고 시몬스 측은 설명했다.
시몬스는 "포켓스프링부터 토퍼매트리스, 폼매트리스까지 수면취향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다.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토퍼매트리스'와 'N32 폼매트리스'에 이어 전동침대까지 갖춰 N32 3각 구도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몬스침대(대표 안정호)가 전동침대 ‘N32 모션 커브드베이스’(사진)를 새로 선보였다.
이는 세트로 구성된 프레임만 사용할 수 있다는 기존 전동침대의 편견을 깬 게 특징. 감각적 디자인의 프레임인 루엔2, 솔레이, 라비에, 카누스, 테아노 등 11종과 호환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이를 통해 침실 전체를 시몬스로 맞추는 ‘시몬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은 5개 플레이트로 분절돼 자세 및 수면환경에 따라 세밀한 각도 조절이 된다. 평상형 ‘플랫모드’ 외에도 다리와 목이 심장보다 높이 위치해 무중력 상태로 혈액순환과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로 그래비티모드’가 된다. 또 독서나 TV 시청 ‘헤드 틸팅모드’, 상체를 부드럽게 지지해 올려주는 ‘베이스 상단모드’, 하중이 심한 하체를 지지하는 ‘베이스 하단모드’ 등 5가지 모드를 구현한다.
특히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모드가 자동 실행된다. 모션스판 안전가림천이 있어 아이나 반려동물 가정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고 시몬스 측은 설명했다.
이밖에 모터가 3개 이상 탑재돼 소음을 최소화한다고도 했다. 여기에 ‘N32 폼매트리스’와 결합이 가능해 통기성·탄성·안전성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시몬스는 “포켓스프링부터 토퍼매트리스, 폼매트리스까지 수면취향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다.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토퍼매트리스’와 ‘N32 폼매트리스’에 이어 전동침대까지 갖춰 N32 3각 구도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폭행→23세 연하 재혼' 서세원, 캄보디아 교회서 포착
- 승리, 유혜원과 방콕 여행설…"커플처럼 다정"
- 인공눈물 썼다가 3명 죽고, 4명 안구적출…어쩌다가?
- "형 나 죽을 것 같아, 그만해"…흉기 휘두른 친형에게 동생의 마지막 말
- “여보 집 팔지 말까? 세금이 4000만원 준대”…보유세 시뮬레이션 해보니 [부동산360]
- “이러다 다들 아이폰 산다” 삼성 ‘초유의 사태’ 비상 체제 가동
- “넷플릭스 천하에 무너졌다?” 4년 만에 등장, 이나영이 살릴까
- [영상]"저분 이상한데"…'매의 눈' 경찰, 치매노인 구했다
- 北주민은 굶어죽는데, 김주애 240만원 ‘명품’ 입었다
- ‘29세→15세’ 속여 美 고교 입학한 한인女…‘무죄’라며 밝힌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