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10만병 생각 나는 밤~"…임창정 소주 '초대박'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가수 임창정과 선보인 소주한잔이 초도 생산 물량 10만개가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2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소주한잔을 정식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소주한잔은 출시 직후 단번에 증류식소주 1위를 차지하고, 전통주 카테고리 내에서도 5위까지 올라섰다.
그 결과 증류식소주는 소주한잔 출시 이후 1개월간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5배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세븐일레븐은 가수 임창정과 선보인 소주한잔이 초도 생산 물량 10만개가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2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소주한잔을 정식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소주한잔은 출시 직후 단번에 증류식소주 1위를 차지하고, 전통주 카테고리 내에서도 5위까지 올라섰다. 그 결과 증류식소주는 소주한잔 출시 이후 1개월간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5배 증가했다. 현재 2차 물량을 긴급 생산 및 공수 중이다.
소주한잔은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됐다. 임창정이 직접 출연한 상황극 ‘미션 임(창정)파서블’과 러블리즈의 ‘소주한잔 하이볼 레시피’ 영상 등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세븐일레븐 유튜브 채널 복세편세와 임창정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도합 1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중년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대공감주(酒) 로 방향성을 잡았는데 그러한 부분이 온오프라인 모두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주류 상품 기획으로 다양한 고객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폭행→23세 연하 재혼' 서세원, 캄보디아 교회서 포착
- 승리, 유혜원과 방콕 여행설…"커플처럼 다정"
- 인공눈물 썼다가 3명 죽고, 4명 안구적출…어쩌다가?
- "형 나 죽을 것 같아, 그만해"…흉기 휘두른 친형에게 동생의 마지막 말
- “여보 집 팔지 말까? 세금이 4000만원 준대”…보유세 시뮬레이션 해보니 [부동산360]
- “이러다 다들 아이폰 산다” 삼성 ‘초유의 사태’ 비상 체제 가동
- “넷플릭스 천하에 무너졌다?” 4년 만에 등장, 이나영이 살릴까
- [영상]"저분 이상한데"…'매의 눈' 경찰, 치매노인 구했다
- 北주민은 굶어죽는데, 김주애 240만원 ‘명품’ 입었다
- ‘29세→15세’ 속여 美 고교 입학한 한인女…‘무죄’라며 밝힌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