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액티브 스피커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의 전장·오디오 사업 자회사 하만 인터내셔널은 스튜디오 모니터 시리즈 최초의 액티브 스피커 'JBL 4305P'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앰프가 내장돼 패시브 스피커처럼 추가 오디오 제품을 구성하지 않아도 하이파이 오디오 경험이 가능한 올인원 뮤직 시스템이다.
JBL 4305P에는 고성능 앰프에만 가능했던 무선 스트리밍 기능이 탑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삼성전자(005930)의 전장·오디오 사업 자회사 하만 인터내셔널은 스튜디오 모니터 시리즈 최초의 액티브 스피커 ‘JBL 4305P’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앰프가 내장돼 패시브 스피커처럼 추가 오디오 제품을 구성하지 않아도 하이파이 오디오 경험이 가능한 올인원 뮤직 시스템이다. 2개의 스피커 유닛에 각각 2개의 고출력 앰프가 총 300W의 출력을 만든다.
JBL 4305P에는 고성능 앰프에만 가능했던 무선 스트리밍 기능이 탑재됐다. 통합 스트리밍 엔진이 적용돼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무선 스트리밍을 비롯해 와이파이를 통한 구글 크롬캐스트 빌트인, 에어플레이2 등 다양한 무선 음악 경험을 제공한다.
XLR, USB-B, 옵티컬 등 디지털 입력을 제공해 PC와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며 3.5mm AUX, 6.35mm TRS 아날로그 단자도 적용됐다.
2개의 스피커는 별도 연결선 없이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해 각 스피커에 전원 케이블만 연결하면된다.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고가는 239만원이다.
김응열 (keynew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파 오프런?"…서울시, 오늘부터 대파 38% 저렴하게 공급
- MB 구속, 23년 만의 두 명 전직 대통령 동시 수감[그해 오늘]
- 불륜 빌미로 아내 직장상사 협박…3천만원 뜯은 40대, 2심서 감형
- '머리채 잡힌 여장남자'...헬스장 여성 탈의실 침입했다 덜미
- "천천히 식사하세요"...식당서 노인 둘러싼 경찰, 무슨 일?
- 유영하 “박근혜 전 대통령 치매설? 사실 아냐… 곧 국민과 소통”
- 승리 열애설→옥바라지?…유혜원, 전 소속사와 계약 만료
- 전기·가스 이어 물…상수도료 17년만 최대폭 인상
- 하와이서 60대, 상어 물렸지만 180m 헤엄쳐 '구사일생'
- [단독]만취해 택시기사 운전대 뺏은 50대男…중앙분리대 '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