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육군28사단에 대안육 '베러미트' 핫도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031440)가 경기 동두천 소재 육군 28보병사단에 장병들을 위한 간식으로 핫도그와 탄산음료를 각 1만 개씩 전달했다고 밝혔다.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는 "국가를 위해 불철주야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MZ세대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핫도그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베러미트의 전달을 확대하고 맛과 영양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브랜드 음료 1만개 위문품 전달
신세계푸드(031440)가 경기 동두천 소재 육군 28보병사단에 장병들을 위한 간식으로 핫도그와 탄산음료를 각 1만 개씩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핫도그에는 자체 개발한 ‘베러미트 식물성 프랑크 소시지’가 주재료로 쓰였다. 동물성 지방, 콜레스테롤, 화학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는 “국가를 위해 불철주야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MZ세대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핫도그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베러미트의 전달을 확대하고 맛과 영양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낮 서울 주택가에 웬 얼룩말이…어린이대공원 탈출 소동[영상]
- '짬뽕에서 엄지만한 벌레'…'별점 1점' 사진 보니 황당
- 정동원, 동부간선도로서 '오토바이' 타다 적발…'첫 운전이라 몰랐다'
- 입양가만 수백만원…리트리버 제친 최고 인기 반려견 1위는 '이 품종'
- 집안 냉동고서 발견된 시신…살해된 지 1년 넘었다는데
- 北주민 굶어죽는데…김주애는 240만원짜리 옷 입고 ‘미소’
- 늘 배고프다더니…'우리 애가 거지냐' 부실급식에 폭발한 엄마들
- '1타 강사' 현우진이 250억에 산 아파트…3년 연속 국내 최고가 기록 [집슐랭]
- 정순신 아들, 전학 처분 후 완료까지 '평균 11배' 330일 걸렸다
- 재산 250조 '명품 대통령' 손목엔 870만원 '소박한' 시계…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