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패키지가 39만원대…G마켓, 여행 전용 ‘라방’ 시작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3. 23. 09:5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G마켓]
G마켓은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프로그램 ‘놀러가G’를 론칭하고 자사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엄선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동남아 대표 여행지 다낭 상품을 공개한다. 모두투어와 손잡고 ‘다낭 럭셔리 5성 크라운 프라자 패키지 VS 위치갑&인피니티풀 겸비한 벨메종 에어텔’을 최대 혜택가 39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크라운 프라자 패키지는 다낭 핫플레이스 ‘바나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고대도시 ‘호이안’, 전통공연 ‘차밍쇼’ 관광에 더해 전신 마사지, 호텔 부대시설 휴양 등을 즐길 수 있다.

벨메종 에어텔은 세계 6대 해변으로 선정된 미케비치 앞에 호텔이 위치해 바다를 만끽할 수 있으며, 루프탑 호텔디너와 픽업서비스, 늦은 체크아웃도 제공한다.

단독 특전도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간식꾸러미 모두바스켓과 베트남 전통 모자 농을 증정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 일정에 포함된‘60분 전신 마사지를 120분 스톤 마사지로 업그레이드해주고, 채팅창에서 상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뷰 전망으로 객실을 업그레이드해준다.

30일 라방은 대표 자유여행지 대만을 선정해 ‘대만 자유여행 VS 세미패키지’를 선보인다. 4월에도 순차적으로 ▲6일 홍콩 ▲13일 괌 ▲20일 크루즈 ▲27일 일본 여행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