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에스텍' 52주 신고가 경신, EUV의 떠오르는 샛별 - 현대차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EUV의 떠오르는 샛별 - 현대차증권, BUY03월 14일 현대차증권의 곽민정 애널리스트는 에스앤에스텍에 대해 "현재 EUV 블랭크 마스크 시장은 Hoya가 글로벌 시장의 80%, 아사히글라스가 20%를 차지. 최근 자동차용 수요 등 레거시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포토마스크 시장의 쇼티지가 발생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동사의 블랭크 마스크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판단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79,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EUV의 떠오르는 샛별 - 현대차증권, BUY
03월 14일 현대차증권의 곽민정 애널리스트는 에스앤에스텍에 대해 "현재 EUV 블랭크 마스크 시장은 Hoya가 글로벌 시장의 80%, 아사히글라스가 20%를 차지. 최근 자동차용 수요 등 레거시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포토마스크 시장의 쇼티지가 발생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동사의 블랭크 마스크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판단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79,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매도 박살" 종토방 들썩…에코프로로 집결한 개미들
- 유치원 원장의 파격 변신…"65세에 '모델' 데뷔했어요" [인터뷰+]
- "2025년께 팬데믹 온다"…코로나 대유행 예견한 전문가 '경고'
- "예비신랑에게 '특수폭행 실형 전과' 꼭 밝혀야 할까요?"
- '삼성이 300조 쏜다'…다시 들썩거리는 동네 어디?
- '승리 열애설' 유혜원, 버닝썬 파트너 아내 박한별 카페 홍보까지
- [종합] 'G컵' BJ 바비앙 "가슴으로 돈 버는 게 죄냐, 모델로 직업 속여" ('진격의 언니들')
- "이근, 한판 붙자" 유튜버 구제역 격투기 대결 제안
- '서정희 딸' 서동주, 반할 수 밖에 없는 아름다움...쇄골미인
- '국밥 앞에 두고 허공만 응시'…경찰, 치매 노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