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지성두피 솔루션 '피토프레시' 샴푸 성장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지성두피케어 샴푸 '피토프레시'의 지난해 연간 올리브영 판매량이 전년 대비 54%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피토프레시 샴푸는 지난해 초 기존의 '세범컨트롤 샴푸'에서 성분, 향, 사용감 등을 보완해 리뉴얼한 제품이다.
닥터포헤어의 피토프레시 샴푸는 리뉴얼 전인 2021년과 2022년의 연간 판매량을 비교했을 때 54% 이상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토프레시 샴푸는 지난해 초 기존의 ‘세범컨트롤 샴푸’에서 성분, 향, 사용감 등을 보완해 리뉴얼한 제품이다. 과다 피지 관리를 돕는 특허 성분(Anti Sebum-P)과 허브 클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깨끗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으며 식물유래 성분 94%의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닥터포헤어의 피토프레시 샴푸는 리뉴얼 전인 2021년과 2022년의 연간 판매량을 비교했을 때 54% 이상 증가했다. 그 중에서도 미세먼지가 많은 봄과 더운 날씨로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는 여름에 특히 인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기 요인으로는 노폐물 흡착에 탁월한 미셀라 클렌징 솔루션과 두피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돕는 미산성 포뮬러 등이 꼽힌다. 또한, 피토프레시 스칼프 스케일러, 피토프레시 토닉과 함께 집에서도 체계적인 두피 관리가 가능한 점이 매력적인 요소로 분석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 끝에 리뉴얼 출시한 피토프레시 샴푸가 1년 만에 폭발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어 앞으로 폴리젠 라인을 잇는 스테디셀러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파 오프런?"…서울시, 오늘부터 대파 38% 저렴하게 공급
- MB 구속, 23년 만의 두 명 전직 대통령 동시 수감[그해 오늘]
- 불륜 빌미로 아내 직장상사 협박…3천만원 뜯은 40대, 2심서 감형
- '머리채 잡힌 여장남자'...헬스장 여성 탈의실 침입했다 덜미
- "천천히 식사하세요"...식당서 노인 둘러싼 경찰, 무슨 일?
- 유영하 “박근혜 전 대통령 치매설? 사실 아냐… 곧 국민과 소통”
- 승리 열애설→옥바라지?…유혜원, 전 소속사와 계약 만료
- 전기·가스 이어 물…상수도료 17년만 최대폭 인상
- 하와이서 60대, 상어 물렸지만 180m 헤엄쳐 '구사일생'
- [단독]만취해 택시기사 운전대 뺏은 50대男…중앙분리대 '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