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진흥회, 창립 50周 기념 대국민 슬로건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발명진흥회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 반세기를 돌아보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 보기 위한 대국민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발명진흥회의 지난 반세기 동안의 성과와 향후 50년에 대한 비전을 상징하는 슬로건 제작을 목표로 진행되며, 수상작의 경우 신규 CI 제작 등 한국발명진흥회 창립 50주년 홍보에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한국발명진흥회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 반세기를 돌아보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 보기 위한 대국민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발명진흥회는 발명진흥사업을 체계·효율적으로 추진하고, 발명가의 이익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1973년 설립된 공공기관이다. 지난 50년간 국내 최고의 지식재산 전문기관으로서 지식재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발명진흥회의 지난 반세기 동안의 성과와 향후 50년에 대한 비전을 상징하는 슬로건 제작을 목표로 진행되며, 수상작의 경우 신규 CI 제작 등 한국발명진흥회 창립 50주년 홍보에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참가 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내달 13일까지 발명진흥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최종 출품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손용욱 한국발명진흥회 상근부회장은 “이번 특별 공모전은 한국발명진흥회 창립 50주년의 서막을 여는 뜻깊은 행사”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식재산 대표 공공기관의 백년지대계의 새로운 시발점이 될 이번 공모전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진환 (pow1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파 오프런?"…서울시, 오늘부터 대파 38% 저렴하게 공급
- MB 구속, 23년 만의 두 명 전직 대통령 동시 수감[그해 오늘]
- 불륜 빌미로 아내 직장상사 협박…3천만원 뜯은 40대, 2심서 감형
- '머리채 잡힌 여장남자'...헬스장 여성 탈의실 침입했다 덜미
- "천천히 식사하세요"...식당서 노인 둘러싼 경찰, 무슨 일?
- 유영하 “박근혜 전 대통령 치매설? 사실 아냐… 곧 국민과 소통”
- 승리 열애설→옥바라지?…유혜원, 전 소속사와 계약 만료
- 전기·가스 이어 물…상수도료 17년만 최대폭 인상
- 하와이서 60대, 상어 물렸지만 180m 헤엄쳐 '구사일생'
- [단독]만취해 택시기사 운전대 뺏은 50대男…중앙분리대 '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