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쓰레기 줄이자"…HK이노엔 친환경 ESG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치케이이노엔(195940)(HK inno.N)은 충북 청주 오송 본사에서 음식물 폐기물 저감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HK이노엔은 오송 본사 내 구내식당의 잔반을 줄이기 위해 매월 셋째 주 화요일을 '잔반 없는 날'로 지정했다.
지난해 오송 본사에서는 동일 기간 대비 음식물 폐기물 약 120㎏을 줄이기도 했다.
향후 잔반 줄이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온실가스 저감 등 친환경 활동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태환 기자 = 에이치케이이노엔(195940)(HK inno.N)은 충북 청주 오송 본사에서 음식물 폐기물 저감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HK이노엔은 오송 본사 내 구내식당의 잔반을 줄이기 위해 매월 셋째 주 화요일을 '잔반 없는 날'로 지정했다. 지난해 오송 본사에서는 동일 기간 대비 음식물 폐기물 약 120㎏을 줄이기도 했다. 향후 잔반 줄이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온실가스 저감 등 친환경 활동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은 회사와 협력사간 소통 채널인 공생협력협의체에서 나온 의견을 토대로 소통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a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김광수 "김승우, 이미연과 이혼 후 친구처럼…내게 전처 매니저 제안"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