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스트리트몰 품은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오피스텔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 견본주택 개관을 앞둔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오피스텔이 24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오피스텔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일원에 조성되며, 대지면적 3,555㎡ 규모에 지하 3층 ~ 지상 19층, 1개 동 총 251실로 공급된다.
한편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일원에 위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견본주택 개관을 앞둔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오피스텔이 24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오피스텔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일원에 조성되며, 대지면적 3,555㎡ 규모에 지하 3층 ~ 지상 19층, 1개 동 총 251실로 공급된다.
공급상품은 전용면적 기준 23㎡ A 54실, 36㎡ A1 108실, 45㎡ B 18실, 45㎡ C 36실, 48㎡ D 17실, 48㎡ E 17실, 48㎡ F 1실 등 실수요 높은 투룸 위주의 ‘아파트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특히 오피스텔 주변에는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당 현장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구리시에는 구리역 환승센터를 비롯해 오피스텔과 300m 거리의 구리역이 경의•중앙선과 별내선의 더블역세권으로 개발된다. 완공 시점에는 잠실을 20분 대로 주파할 수 있게 된다.
구리역 환승센터의 경우, 국토교통부가 지난해 ‘제4차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에 건립사업을 확정했다. 시는 2022년에 실시 설계와 관계기관 협의, 용지보상에 착수하여 2026년에 환승센터를 완공할 계획이다.
구리역 환승센터 건립 사업은 8호선 개통으로 인해 이용객은 약 4만 7천여 명 정도로 예상되며 인창동 경의•중앙선 철도선 하부지 일원에 총 130여억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약 7,610㎡의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주변에는 다수의 초중고와 공원, 문화생활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인창초, 구리초, 교문초, 서울삼육중, 서울삼육고, 인창중, 인창고 등의 명문학군이 위치해 자녀를 둔 세대의 편의성이 높다. 인창동, 토평동, 수택동 등에 조성된 유명 학원가와 인창도서관, 교문도서관 등 구리시 공공도서관 등이 가까워 학부모에게 든든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생활권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돌다리상권, 인창도서관, 인창문화센터, CGV 영화관 등이 있다. 왕숙천에 조성된 도농체육공원 등 수변공원이 가깝고 인창중앙공원, 구리시립체육공원, 이문안호수공원, 구리역공원, 검배근린공원 등 다수의 공원 인접해 있어 도심 속 근린공원을 일상에서 누릴 수 있다.
게다가 향후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스트리트몰 ‘구리역 롯데캐슬 더 스퀘어’의 조성으로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몰은 1,180세대 아파트와 주상복합, 251실 오피스텔로 직접 연결되는 랜드마크 스트리트몰로 조성될 예정이다. 인창C구역, 수택E구역 등 인근의 재개발 사업 비전과 구리시 ‘한강변도시개발사업’ 예정되어 있다.
한편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일원에 위치한다. 청약 일정은 3월 28일(화)이며 당첨자 발표는 31일(금), 정당계약은 4월 3일(월)~ 4일(화) 양일간 진행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