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이상봉 팝업 스토어 개최…'교황의 와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내달 6일까지 '이상봉x클림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상봉 디자이너가 2023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컬렉션과 상품을 준비했다.
'이상봉x클림트 컬렉션'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티셔츠, 스카프, 보자기 형태의 와인 패키지 등 다양한 패브릭 상품을 선보인다.
25일 오후 2시부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이상봉 디자이너의 친필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내달 6일까지 '이상봉x클림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상봉 디자이너가 2023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컬렉션과 상품을 준비했다. 오스트리아 출신 상징주의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과 패션을 접목했다.
'교황의 와인'이라고 불리는 '샤토뇌프 뒤 파프'도 선보인다. 아비뇽 지역에서 생산되는 와인으로 교황청의 문장이 들어간다.
'이상봉x클림트 컬렉션'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티셔츠, 스카프, 보자기 형태의 와인 패키지 등 다양한 패브릭 상품을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국경없는의사회를 통해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원에 사용된다.
25일 오후 2시부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이상봉 디자이너의 친필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