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대교 관계자는 "지난 47년간 고객의 눈높이에서 꾸준하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대교 눈높이는 고객의 잠재력을 넘어 성장을 실현시키는 브랜드로서 재도약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민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다.
눈높이는 눈높이코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유아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개인별·능력별 교육을 제공해 최고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또한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은 각 과목별 특허받은 AI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며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 창출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대교 써밋은 주요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을 중심으로 기초부터 심화 학습까지 제품군을 10여 개로 확대 출시했고, 전국 눈높이러닝센터와 눈높이예스클래스 외에 눈높이 교사의 방문 학습, 비대면 서비스로도 학습이 가능하다.
대교 관계자는 “지난 47년간 고객의 눈높이에서 꾸준하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대교 눈높이는 고객의 잠재력을 넘어 성장을 실현시키는 브랜드로서 재도약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신중섭 기자 jseop@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순신 아들, 전학 처분 후 완료까지 '평균 11배' 330일 걸렸다
- 재산 250조 '명품 대통령' 손목엔 870만원 '소박한' 시계…브랜드는?
- “우리 아빠 누군지 알아?” 차 7대 들이받은 ‘음주 뺑소니’
- '조수석에 8년째 쓰레기 가득'…아이 둘 태우는 아내 車 상태 '경악'
- 남편이 가게 화장실에 설치한 경보기…알고 보니 불법촬영 카메라
- 아이브 소속사, '아가동산 돈줄' 신나라레코드 손절? 예판 목록 제외
- 尹 대통령 “日이 우리 野 설득한다고…부끄러웠다”
- 아미 향한 진심, 정국 '불그리 레시피'…농심도 움직였다
- '옆집 남자 방귀 소리에 미쳐 버리겠어요'…황당한 벽간 소음
- '싫어도 먹어'…아이들에 억지로 '벌레' 먹인 환경운동가 선생님 [이슈, 풀어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