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스러운 아이돌’ 종영 D-1...김민규 vs이장우, 최후 승자는?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3. 22. 2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스러운 아이돌' 김민규와 이장우의 목숨을 건 엔드게임이 펼쳐진다.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측이 종영을 단 2회 남긴 가운데, 우연우(램브러리, 김민규 분)와 마왕(이장우 분)의 팽팽한 대치가 담긴 현장을 스틸을 공개했다.

마왕의 계략으로 사람들의 미움과 질타를 받아 신성력을 잃어버린 우연우(램브러리)는 대신관인 자신이 레드린(차주영 분)이 아닌 김달(고보결 분)을 마음에 둬 신성력을 잃게 됐다고 오해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스러운 아이돌’ 김민규와 이장우의 목숨을 건 엔드게임이 펼쳐진다.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측이 종영을 단 2회 남긴 가운데, 우연우(램브러리, 김민규 분)와 마왕(이장우 분)의 팽팽한 대치가 담긴 현장을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우연우(램브러리)의 신성력이 사람들의 믿음과 사랑으로 발현된다는 사실이 밝혀져 흥미를 높였다.

‘성스러운 아이돌’ 김민규와 이장우의 목숨을 건 엔드게임이 펼쳐진다.사진=tvN 제공
마왕의 계략으로 사람들의 미움과 질타를 받아 신성력을 잃어버린 우연우(램브러리)는 대신관인 자신이 레드린(차주영 분)이 아닌 김달(고보결 분)을 마음에 둬 신성력을 잃게 됐다고 오해했다. 그러나 끝까지 우연우(램브러리)를 믿어준 김달로 인해 우연우(램브러리)는 신성력을 되찾을 수 있었고 이후 흑마법에 걸린 사람들을 모두 치유해 안도를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마왕은 레드린을 모시는 비밀 종교 집단 홍우대대 대주에게 목숨을 위협받은 뒤 자취를 감췄고, 우연우(램브러리)를 향한 증오가 정점으로 치닫은 마왕의 향후 행보에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이 가운데 우연우(램브러리)와 마왕의 엔드게임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뮤직어워드 시상식에 참여한 와일드애니멀과 현장을 급습한 마왕의 모습이 포착된 것.

마왕은 목덜미의 검은 핏줄과 입술, 검을 쥔 모습으로 악의 실체를 드러내 소름을 유발한다. 지금껏 엔터테인먼트 부회장으로 신분을 위장해 온 마왕은 살기 어린 눈빛을 여과없이 드러내며 우연우(램브러리)를 위협하고 있어 최정점을 찍은 그의 분노를 엿보게 한다.

우연우(램브러리)는 바닥에 주저앉은 채 진퇴양난의 상황에 빠져 있어 보는 이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에 이세계에서부터 이어진 오랜 숙적 우연우(램브러리)와 마왕의 최후가 어떻게 그려질지 마지막까지 휘몰아칠 ‘성스러운 아이돌’ 본 방송에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까지 연재된 화제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3월 22일 오후 10시 3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