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이렇게 ‘힙한 임산부’ 봤어?..하늘에서 바라본 ‘D라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만삭의 D라인을 뽐냈다.
이어 그는 위에서 바라본 D라인부터 옆태 D라인, 정면 D라인까지 다양한 위치에서 만삭의 자태를 뽐내며 '러브'를 자랑했다.
특히 허니제이는 위에서 찍은듯 선글라스를 낀채 만삭의 D라인과 함께 장난끼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힙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만삭의 허니제이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만삭의 D라인을 뽐냈다.
22일 허니제이는 “아직 밤엔 춥거든”이라며 블랙 원피스에 모피자켓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여러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위에서 바라본 D라인부터 옆태 D라인, 정면 D라인까지 다양한 위치에서 만삭의 자태를 뽐내며 ‘러브’를 자랑했다.
특히 허니제이는 위에서 찍은듯 선글라스를 낀채 만삭의 D라인과 함께 장난끼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힙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배우 김희정은 “러브러브”, 개그우먼 홍현희는 “악♥”이라고 남겼고, 배우 옥자연 역시 “사진에 사랑이 가득♥”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해 11월 1세 연하의 패션업계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만삭의 허니제이는 출산을 앞두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허니제이’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