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⓶] ‘라그나로크 오리진’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3. 22. 17: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페이지를 22일 오픈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28일까지 일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20일에 진행된 갈라게임즈 존 오스발드 게임 사업 총괄과 제이슨 브링크 블록체인 사업 총괄은 "원유니버스, 액션스퀘어, 조이시티 등과 협업해 트리플A급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페이지를 22일 오픈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28일까지 일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많은 유저가 기다려온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초의 4차 직업 ‘레인저’ 정보를 공개했다. 스나이퍼에서 전직 가능한 레인저는 직업 전용 탈것인 울프를 소환할 수 있다.

4월 7일 이후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초의 서버 통합과 신규 서버 ‘니플헤임’을 선보인다. 서버 통합은 17개 서버 중 파티 콘텐츠 참여가 어려운 리디아, 토르, 로키, 알데바란, 발키리, 바포메트 서버를 우선적으로 진행한다.

◆ ‘히트2’ ‘EPISODE 1. 사신의 격노’ 적용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MMORPG ‘히트2(HIT2)’에서 ‘EPISODE 1.사신의 격노’를 적용하고 신규 클래스 ‘스위퍼’를 추가했다.

거대한 낫을 사용하는 ‘스위퍼’는 원작 히트 아이피를 잇는 오리지널 클래스로 원작 출시 이후 첫 번째로 등장한 새로운 직업군이다. 빠른 회전과 화려한 몸놀림으로 긴 낫을 자유자재로 휘두르며 근접 광역 딜러 역할을 하는 클래스다.

기존 보유 중인 클래스를 ‘스위퍼’로 전환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기능을 지원한다.

‘안겔로스’ 지역 이후의 네 번째 필드 지역인 ‘폰투나스’도 새롭게 오픈했다. 바닷물이 증발한 폐허를 배경으로 해 거친 황무지 지역과 깊은 바다의 흔적이 남아 있는 바다 지역을 만날 수 있다.

넥슨은 ‘히트2’ 이용자들을 위해 ‘히트 THE 쿠폰 대축제’ 이벤트를 열고 복구권 5종을 한 번에 공개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부스팅 서버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부스팅 서버에서의 초고속 성장을 위한 전용 이벤트도 선보인다.

◆ ‘리니지2M’ OST 앨범 ‘깨어나는 푸른 분노’ 발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리니지2M’의 정규 OST 앨범 ‘깨어나는 푸른 분노’를 22일 발매했다.

‘깨어나는 푸른 분노’는 리니지2M의 일곱 번째 OST 앨범이다. 리니지 세계관을 대표하는 4대용 중 하나인 수룡 파푸리온의 테마 음악이 처음 수록됐다.

이외에도 그동안 정식 발매되지 않았던 게임 속 다양한 테마 음악이 수록됐다. ▲신규 클래스 라그라의 테마 음악 ‘라그라의 맹세’ ▲긴장감 넘치는 전투 상황을 묘사한 ‘그레시아 점령전’ ▲오만의 탑의 보스 바이움을 표현한 ‘교만한 왕의 최후’ 등 게임의 주요 클래스, 보스 몬스터, 전투, 지역을 상징하는 음악 총 22곡을 감상할 수 있다.

◆ ‘챔피언스 아레나’ 갈라게임즈 올 주 라인업 소개

원유니버스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 2023에서 ‘챔피언스 아레나’가 갈라 게임즈의 2023년 주요 라인업으로 소개됐다고 22일 밝혔다

Web3.0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는 GDC 2023의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했다.

갈라게임즈의 주요 라인업으로 소개된 ‘챔피언스 아레나’는 NFT(대체불가능토큰) 기반의 게임으로 글로벌향의 그래픽과 뻬어난 디자인의 캐릭터, 탄탄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또한 턴베이스 RPG로 100명이 넘는 매력적이고 고유한 외형의 챔피언들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NFT로 수집할 수 있다.

20일에 진행된 갈라게임즈 존 오스발드 게임 사업 총괄과 제이슨 브링크 블록체인 사업 총괄은 “원유니버스, 액션스퀘어, 조이시티 등과 협업해 트리플A급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 중 하나로 원유니버스의 ‘챔피언스 아레나’를 소개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