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소프트'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4일 연속 순매수(7,380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기관 4일 연속 순매수(7,380주)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8.0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2.1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0.0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7,380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기관 4일 연속 순매수(7,380주)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8.0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2.1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0.0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9.8%, 76.4%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7,380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금융권의 AI 이미지 인식 및 로보틱 솔루션의 최강자
03월 09일 KB증권의 임상국 애널리스트는 인지소프트에 대해 "금융업무 처리 관련 AI, 로보틱의 숨겨진 최강자. 투자포인트 1. 딥러닝과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금융권 AI이미지 프로세싱 최고업체 2. AI기술력과 로보틱 솔루션 가치 상승 기대 3. 펀더멘탈 및 동종업체 대비 저평가 상태. 금융기관 중심에서 일반 제조업 등으로 B2B 영역 확대 및 B2C로 사업 확대가 필요함. "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박 하나가 45억" 그마저도 솔드아웃…슈퍼리치들 홀렸다
- 부인·자녀 두고 내연녀와 미국 간 父…'390억 유산' 권리는?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①]
- "가격 실화냐"…'트랙스 크로스오버' 코나보다 500만원 싸다
- 유연석, 경비원 무시? 일방적 주장에 소속사 "사실무근" [공식]
- "애 낳고 살림할 종 구한다"…여고 앞 60대 현수막男의 최후
- [종합] 'G컵' BJ 바비앙 "가슴으로 돈 버는 게 죄냐, 모델로 직업 속여" ('진격의 언니들')
- [종합] "故 최진실에 신경질냈는데, 한 달 뒤 사망"…박원숙의 후회, 15년만에 밝힌 이야기 ('같이
- "이근, 한판 붙자" 유튜버 구제역 격투기 대결 제안
- '서정희 딸' 서동주, 반할 수 밖에 없는 아름다움...쇄골미인
- 수조원대 석유대금 사라졌다…발칵 뒤집어진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