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태기 온 아이들을 위한 유아식책 '안밥모 베스트 유아식'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 대표카페 '안밥모(밥을 안먹는 아이를 둔 엄마들의 모임)'는 카페에 공유된 194개의 레시피 아이디어를 수록해 '안밥모 베스트 유아식' 도서를 출간한다고 22일 밝혔다.
출간 첫 주 주요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이 책은 밥을 안 먹는 아이들로 인해 힘들어하는 부모들을 위해 안밥모 내에서 엄마들이 직접 연구해 개발한 레시피 아이디어를 수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네이버 대표카페 ‘안밥모(밥을 안먹는 아이를 둔 엄마들의 모임)’는 카페에 공유된 194개의 레시피 아이디어를 수록해 ‘안밥모 베스트 유아식’ 도서를 출간한다고 22일 밝혔다.
강수영 서울 린 소아청소년과 원장은 추천사를 통해 “음식을 거부한 아이들의 이야기를 진료실에서 여러 차례 접하는데 수많은 시도에도 아이가 잘 먹지 않아 답답하고 지친 엄마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는 책”이라고 전했다.
박보경 이화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겸임교수는 추천사를 통해 “안 먹는 아이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레시피를 담고 있어 아이들의 편식의 근본적인 개선에 도움이 될 책”이라고 말했다.
이 책의 저자 이샘, 최지은 씨는 “만들기 간단하면서도 맛과 영양은 보장될 수 있는 내용으로 레시피를 구성했고 재료별 레시피 찾기를 추가해 따로 요리를 위해 재료를 살 필요 없이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차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고된 육아 일상 중 밥상을 차리기가 쉽지 않지만 이 책으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환경에 진심"…김건희 여사 방일 착용 가방보니[누구템]
- 청양고추 주문하니 국밥이 따라오네..고기보다 비싼 고추
- "죽을 것 같다, 그만해 형"…흉기 휘두르며 친동생 쫓아갔다
- "아이 낳아줄 女 구함"…여고 앞 현수막 내건 60대의 항변
- "나보다 어리잖아"…선임병에 강제 입맞춤한 '간 큰 이등병'
- 생후 1개월 아들 안고 마약.."조기교육"했다는 가전업체 대표
- ‘피지컬:100’ 전직 럭비 국가대표, 성폭행 혐의 구속기소
- 세계 최고 부자 루이비통 회장의 소박한 시계 취향[누구템]
- '할인가 2000원에 제육정식'…백종원 도시락 6일만에 50만개 팔려
- ‘얼굴에 흉터 만들기’ 챌린지에…이탈리아 규제당국, 틱톡 조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