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4년 만에 '영웅출정식' 개최…주장 이정후 시즌 각오 밝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가 오는 25일 '영웅출정식'을 개최한다.
키움은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시범경기 종료 후 1루 응원단상에서 '영웅출정식'을 진행한다.
정규시즌 개막에 앞서 팬 서비스의 일환으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팬과 선수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주장 이정후 선수의 마무리 인사를 끝으로 '영웅출정식'은 종료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은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시범경기 종료 후 1루 응원단상에서 ‘영웅출정식’을 진행한다. 정규시즌 개막에 앞서 팬 서비스의 일환으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팬과 선수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치어리더의 오프닝 공연으로 행사 시작을 알린 뒤 선수단이 입장해 홍원기 감독이 출사표를, 주장 이정후가 시즌 각오를 밝힌다. 이후 우승 기원 핸드 프린팅을 진행한다.
이어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이어진다. 팬들에게 받은 질문 중 몇 가지를 뽑아 선수들이 직접 답변하고, 팬과 선수들이 함께 조를 이뤄 스피드 퀴즈게임, 의자 뺏기 게임 등을 진행한다.
새로 영입한 선수들의 인터뷰와 신인급 선수들의 장기자랑도 볼 수 있다. 주장 이정후 선수의 마무리 인사를 끝으로 ‘영웅출정식’은 종료된다. 키움은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팬들에게 핸드 프린팅 액자, 모자, 사인볼, 파나소닉 전동 칫솔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론, 주점 아르바이트 이어 음주운전 뒤 홀덤바서 목격
- '박수홍♥' 김다예, 유튜버+법무법인서 팀장됐다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 "내가 메시아야"..김기수, 'JMS 정명석 흉내' 사과
- 한혜진 "부모님 행복=내 행복, 이혼한 부모님이 서로 좋으면 응원해줘야"
- '임창정♥' 서하얀,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비주얼..모델급 비율에 '깜짝'
- 한채아 "♥차세찌와 결혼 생활, 다 놓게 돼..자꾸 따지면 싸움만 된다"(돌싱포맨)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