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이현주, 스튜디오1592에 새 둥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현주가 스튜디오1592에 새둥지를 틀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다.
22일 스튜디오1592 측은 "배우 이현주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재능과 잠재력을 지닌 이현주가 훌륭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현주가 합류한 스튜디오1592에는 배우 최범호 오지영 강연재 장경애 김소예 윤연빈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현주가 스튜디오1592에 새둥지를 틀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다.
22일 스튜디오1592 측은 “배우 이현주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재능과 잠재력을 지닌 이현주가 훌륭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현주는 2016년 OCN 웹드라마 ‘모민의 방’으로 연기자로서의 첫 출발을 알렸고 이후 KBS W ‘당찬 우리동네’를 비롯해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 ‘놓지마 정신줄’ ‘도시괴담 시즌1’ ‘터치 미 이프 유 캔’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주목받았다.
또한 2017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 데뷔조로 발탁되 걸그룹 유니티(UNI.T)로 활동했고 2019년에는 청춘 리얼리티에 고정 출연하는 등 조금씩 활동 범위를 넓혀갔다.
한편 이현주가 합류한 스튜디오1592에는 배우 최범호 오지영 강연재 장경애 김소예 윤연빈이 소속돼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 세븐과 5월 6일 결혼 "오래된 연인에서 부부 되기로"
- 현빈·손예진, 이혼설·도박설 확산…양 소속사 법적 대응
- '불후의 명곡' PD "임영웅, 연말 특집 출연료 안 받은 이유는"
- 송가인, 김호중과 12월 결혼설에 "사실무근" 반박
- '현미 수양딸' 연정, 직장암 완치→아르바이트 근황 공개 ('순정시대')
- '길복순' 전도연, "베를린 국제영화제 참석, 너무나 감동적"
- 고소영·한가인…신비주의 내려놓는 여배우들
-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뒤풀이 특집 편성 확정
- 이동휘, 고착화된 이미지를 벗어야 할 때
- 임지연, 새롭게 떠오른 광고계 블루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