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의 강호동인데…아들 골프 실력 이유 있었네 (편먹고 공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이하 '편먹고 공치리5')이 역대급 멤버들과 함께 오늘(22일) 첫 방송된다.
대망의 개막전에는 연예계 골프 고수 '모래판의 승부사' 강호동과 지난 시즌 3위에 빛나는 양세찬의 '돼양' 팀과,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와 '미스터리 골퍼' 은지원의 '사부작' 팀이 출전한다.
SBS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 대망의 첫 번째 경기 결과는 3월 22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이하 ‘편먹고 공치리5’)이 역대급 멤버들과 함께 오늘(22일) 첫 방송된다.
새로운 멤버가 대거 합류한 ‘편먹고 공치리5’는 국내를 넘어 베트남에서 치열한 골프 혈전을 펼친다. 대망의 개막전에는 연예계 골프 고수 ‘모래판의 승부사’ 강호동과 지난 시즌 3위에 빛나는 양세찬의 ‘돼양’ 팀과,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와 ‘미스터리 골퍼’ 은지원의 ‘사부작’ 팀이 출전한다.
촬영 당시 양세찬은 같은 편인 강호동에 대해 “모든 게 다 강점”이라며 승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반면, 그의 유일한 약점으로 ‘유리 멘탈’을 꼽으며 직접 코치에 나섰다. 첫날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두 사람은 밤늦게까지 실감 나는 경기 시뮬레이션을 펼치며 연습에 매진했다. 롤모델로 꼽은 강호동과의 대결을 앞둔 이대호는 이른 아침부터 골프장 정탐에 나서며 경기를 준비했다.
역대급 경기 대진에 전 출연진들이 갤러리로 참가해 이들의 경기를 지켜봤다. 승부사 강호동은 첫 출전에 대한 중압감으로 유난히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최근 아들 강시후 군이 놀라운 골프 실력으로 주목받은 바 있어 강호동의 골프 실력에도 기대가 커진 바. 특히 강호동과 이대호의 티샷 대결을 앞두고는 긴장감이 감돌았다.
공치리 터줏대감 이경규는 새로 투입한 멤버들에게 "공포에서 벗어나려면 빨리 쳐야 한다"며 티샷에 대한 조언을 하기도 했다. 이대호는 은지원의 전담 캐디로 나서 아낌없는 조언을 건네며 특급 케미를 그렸고 이대호는 위기 상황에서도 공격적인 샷을 보여주기도 했다.
SBS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 대망의 첫 번째 경기 결과는 3월 22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끔찍한 혼종” 한동주, 차별+혐오→남다른 신체조건女 “수입 월 6천만 원” (진격의 언니들)
- 고은아 심경고백 “정신적-금전적 고통에 은퇴 결심, 사라지고 싶었다”
- 조규성, 시선 사로잡는 사복 패션 [포토]
- ‘마약 4종 투약 혐의’ 유아인 24일 경찰 소환조사 [종합]
- 회사에서 음란물 보는 변태 빌런이라니 ‘경악’ (오피스빌런) [TV종합]
- 장성규, 얼굴 갈아엎은 깜짝 근황…“배우 되면 어쩌지” [DA★]
- 정우성, 문가비와 결혼 안 하는 이유 재산분할? “10년간 살면 600억”
- 구혜선, 배우→감독 이젠 작곡가로…유튜브 활동 재개
- 김연아, 진해진 쌍꺼풀…♥고우림도 깜짝 놀랄 미모 [DA★]
- 고현정, 정용진+자녀들 우회적 언급 “연애 올인했었다” (유퀴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