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한국미 더한 두 번째 솔로 티저…강렬한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고전미가 물씬 풍기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122870)는 22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의 솔로 앨범 '미'(ME)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미'는 오는 31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발표된다.
지수 본연의 음악적 정체성을 오롯이 녹여낸 데다 매 활동마다 K팝의 새 역사를 써내려왔던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고전미가 물씬 풍기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122870)는 22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의 솔로 앨범 '미'(ME)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매력적인 미장센과 오묘한 사운드가 신비롭게 어우러져 뇌리에 강하게 꽂히는 영상으로, 고혹적 아우라를 내뿜는 지수의 우아한 몸짓이 압권이다. 25초 남짓의 짧은 분량이지만 큰 움직임 없이 오롯이 강렬한 눈빛과 깊이감 있는 표현력으로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여기에 우리나라 고유의 아름다움을 가득 품은 요소들이 더해져 상상력을 높인다. 전통 문양으로 장식된 창호, 화려한 색감의 비녀 등이 조화를 이뤘고 지수의 뒤에 새겨진 수묵화는 마치 꽃이 활짝 만개하듯 생동해 짙은 여운을 남겼다.
앞서 선보인 티징 콘텐츠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 가운데, 지금껏 등장한 상징적 오브제들이 이 앨범의 타이틀곡 '꽃(FLOWER)'을 절묘히 관통하고 있어 팬들의 다양한 추측을 자아낸다.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미'는 오는 31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발표된다. 지수 본연의 음악적 정체성을 오롯이 녹여낸 데다 매 활동마다 K팝의 새 역사를 써내려왔던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지난 20일 기준 선주문량 95만 장을 넘어서며 신기록 경신에 성공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카페 운영 중 손님과 결혼…혼인신고 거부한 남편, 혼외자까지 낳아" 충격
- "주말마다 손주 보러 오는 시부모…멀리 이사 가버릴까요" 며느리 푸념
- 캥거루족 딸에 '월 30만원' 요구하자 "방세 안 내려고 통근하잖아" 당돌
- "고2 딸 전 남친과 바람난 아내…안방서 헐벗은 채 누워있다 발각"
- "가족 행사마다 불참하는 올케…위경련 왔다더니 카페 갔더라" 황당
- 손가락 못 빨게 하려고 아기 손 묶은 엄마…"퉁퉁 불어 괴사, 절단할 뻔"
- 이장우, '800만원 제시한 양다리 배우' 의혹에 "저 아닙니다" 부인
- '96→41㎏' 최준희, 과감 비키니…뼈 모양 그대로 드러난 팔 [N샷]
- 박서진 "부모님 위해 200평대 3층집·건어물 가게 구입"
- "2년간 양육비 안 준 남편, 두 아이 '민생지원금' 챙겨 피시방" 아내 분통